본문 바로가기

소리기도 모음

260.17.12.31.◆저의 심장 박동이 고동치므로 생명을 받고 있고 하느님의 힘을 소유하여 하느님 뜻이 빛을 받아 하느님의 힘으로 혈관속을 순환함


음성 260-1.m4a 기도시간 10분 7초


저의 심장 박동이 고동처주시므로 하느님 뜻의 생명을 받고있고, 하느님뜻이 하느님 뜻의 빛을 받아 창조주 하느님의 힘으로 혈관속을 순환하여 생동감 넘치는 피가 되게 하여 주실 것입니다.


오늘 아침 5시 30분부터 6시 40분 까지 1시간 10분동안 기도를 드렸습니다.

 이 못난 작은이는 2014년 2월 27일 부터 저의 심장 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하느님의 심장 박동이 고동쳐 주시고 계십니다.

오늘도 심장 박동이 고동쳐 주시므로  여기에 초점을 맞추어 기도를 드린 내용만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천상의 책 제204019261224


17 그런데 내 뜻을 실천하며 내 뜻 안에서 사는 사람은 만물이라는 몸에 속한 한 지체이고, 그래서 모든 조물의 보편적인 힘을 소유하고, 자기 창조주의 힘도 소유한다. 왜냐하면 내 뜻이 체내를 순환하는 피처럼, 아니 그 이상으로, 모든 만물의 혈관 속에서 순환하기 때문이다. 몸 자체를 영화(靈化)시킬 정도로 순수하고 거룩한 피, 빛을 받아 생동감이 넘치는 피처럼 말이다.


“Now, one who does My Will and lives in It, is a member that belongs to the body of Creation, and therefore she possesses the universal strength of all created things, excluding not even that of her Creator, because My Will circulates in the veins of all Creation as more than blood within the bodya blood that is pure, holy, vivified with light, and that reaches the point of spiritualizing the body itself.


이 못난 작은이는 하느님 뜻 안에서 살기를 결심을 한 사람이지만, 하느님 뜻을 실천하는 사람에 속하는 지는 자신이 서지 않습니다.


창조주 하느님의 힘은, 성령께서 요사이 저에게 하느님의 빛의 일치의 힘을 가져다 주시는 그 힘일 것이라고 저는 상상합니다. 그렇다면 아직 창조주 하느님의 힘을 소유하지 못한 것도 같습니다.


 식사 전 기도 15.7.1 부터 수정하여 드린 기도 내용 중


하느님의 뜻이 저에게 생명을 주시어 다스리시며,

창조주 하느님의 힘과 조물에게 주신 보편적인 힘을

둘 다 소유하게 하여 주십니다.(피조물을 조물로 바로잡았습니다.)

 

그 힘으로 하느님의 뜻이 저의 체내의 혈관 속을 순환하여

하느님 뜻의 빛을 받아, 생동감이 넘치는 피가 되게 하여 주시고

저의 몸을 영화(靈化)시킬 정도로 순수하고 거룩한 피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20,40,15~17, 1926.12.24.)


이 위의 기도를 요약하여 오늘 기도를 드린 것입니다.


 천상의 책 제17권 17장 1924년 10월 6일


2. 영혼이 내 뜻 안에 녹아듦에 따라, 창조된 심장 박동이 창조되지 않은 심장 박동 안에 그 자리를 잡고 생명을 취하면서 일치를 이룬다. 그리고 창조되지 않은 심장 박동과 함께 움직이며 고동친다.

 

3. 사람의 심장에게는 이것이 가장 큰 행복이니, 창조주의 영원한 심장 박동 안에서 뛰는 것이다. 내 뜻이 사람의 심장 박동을 고양시키고, 그러면 그것이 날아올라 제 창조주의 중심에 밀착되는 것이다.”


6. 더구나 나의 이 뜻은 사람 안에 두 가지 고동을 형성한다. 하나는 사람 몸의 생명인 심장 박동이고, 다른 하나는 그의 영혼을 위한 것으로서 영혼의 심장 박동과 생명을 이룬다. 그렇다면 내 뜻의 이 고동이 사람 안에서 하는 일은 무엇이겠느냐?

 

7. 그가 생각을 하면, 내 뜻이 그 영혼의 혈관 속을 흐르는 피처럼 순환하기 시작하면서 그에게 신적인 생각을 준다. 그가 인간적인 생각을 제쳐놓고 내 뜻의 생각에 자리를 내주게 하려는 것이다. 그가 말을 하면 내 뜻의 말이 자기 자리를 원하고, 그가 일은 하거나 걷거나 사랑하면, 내 뜻이 자기의 일과 걸음과 사랑의 자리를 원한다.

 

8. 내 뜻의 사랑과 질투는 매우 크기 때문에, 이 뜻이 사람 안에서 고동치고 있을 때 그 사람이 생각하기를 원하면 내 뜻 자신이 생각이 되고, 그가 보기를 원하면 내 뜻이 눈이 되고, 그가 말하기를 원하면 내 뜻이 말이 되고, 일하기를 원하면 내 뜻이 일이 되고, 걷기를 원하면 내 뜻이 발이 되고, 사랑하기를 원하면 내 뜻이 불이 된다. 요컨대 내 뜻이 사람의 각 행위 안을 두루 돌면서 자신에게 합당한 첫 자리를 잡는 것이다.


심장박동이 고동처 주시는 것과 ' 그가 생각을 하면, 내 뜻이 그 영혼의 혈관 속을 흐르는 피처럼 순환하기 시작하면서 그에게 신적인 생각을 준다.' 혈액순환과  연결지어 말씀을 하셨으므로 오늘 위의 기도를 시도하여 본 것입니다.


음성 260-1.m4a
9.4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