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10 14 (일) 머리 정수리 중앙에서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시면 이어서 우뇌로 새 생명을 주시고 마무리로 정수리와 심장박동 고동쳐 새 생명 주심
18 10 14 (일) 머리 정수리 중앙에서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시면 이어서 우뇌로 새 생명을 주시고 마무리로 정수리와 심장박동 고동쳐 새 생명 주심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이 못난 작은이가 아들과 점심 식사를 같이 하면서 투자가 실패한 말을 아들에게서 듣고 마음에 충격을 조금 받아 마음의 평화가 좀 무너졌습니다.
오후 5시에 집에 와서 집 옆 운동기구에 가서 운동을 하였습니다. 운동기구에서두 팔을 번갈아 올리며 잡아당기는 운동을 할 때에 우측 목구멍에서 가스가 나오면서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것을 코의 인두로 보내어 삼키곤 하였습니다. 그리고 발걸음 운동 기구로 옮겨 가서 아랫배에 저절로 힘이 가자 위로 올려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토해냅니다.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에서 오른쪽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토해내지만 소리가 거의 나지 않아 주위 사람들에게 지장을 주지 않으므로 계속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배출하고 침샘에서 솟아오르는 침을 오른쪽 코의 인두로 보내어 목구멍으로 삼켰습니다. 가스는 오른쪽 목구멍 오른쪽에서 나옵니다. 어제는 15분 동안을 발걸음 운동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전보다 5분을 더 하였습니다. 후반 10분 동안은 목구멍의 왼쪽에서 가스가 올라와 그것을 토해냅니다. 왼쪽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오는 것을 인두의 왼쪽으로 보냈습니다. 20분을 하고 난 후에도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의 오른쪽 우뇌에 계속 머물러 주시면서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러나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생각도 들어 새 생명 받으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좀 마음의 평화를 찾아 제가 컴퓨터에 새 생명 받은 내용을 말을 하여 문자로 바꾸어 저장해 놓은 것을 순서에 따라 문장으로 정리하여 저의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그리고 어제 잠을 10시경에 잠을 잤습니다. 오전 1시에 잠을 깨여 다시 가스를 토해내어 한쪽 코가 막힌 것을 뚫리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잠이 바로 오지 않으므로 2시 반에 저의 컴퓨터에 있는 블로그를 점검을 하고 중요한 것은 다시 읽으면서 오타를 정정하고 다시 잠을 잤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6시 10분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가스를 목구멍으로 토해내자 가스가 목구멍의 오른쪽에서 나오기 시작합니다.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오른쪽 코의 인두로 침을 보내어 삼켰습니다. 5분 동안을 반복한 후에 코의 인두의 왼쪽으로 침을 많이 보내어 삼켰습니다. 그러자 왼쪽 코의 인두에 붙어 있는 작은 흰색 침 덩어리를 화장실에 가서 뱉어 냈습니다. 그리고 난 후에 5분 지난 6시 15분부터 성령님께서 머리 정수리의 가운데를 어루만져 주시기 시작하여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옮긴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그러자 또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냅니다. 침을 코의 인두로 보냅니다. 코의 인두의 양쪽으로 분할하여 보냅니다. 그러자 성령님께서 오른쪽 눈과 콧날 사이 눈물주머니에 머물러 점검을 하시고 오른쪽 눈은 덮어 주시면서 점검을 하십니다. 오른쪽 측두엽 전체를 어루만져 주시기를 반복하십니다. 가스를 토해내면서 침을 코의 인두 쪽으로 계속 보냅니다. 그러자 오른쪽 눈물샘이 있는 부분 눈썹을 포함한 그 아래 부분을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눈물샘을 어루만져 주시는 것은 눈물주머니를 통하여 그 눈물을 코의 인두로 보낸다고 상상을 합니다. 오른쪽 눈을 이처럼 덮어 저의 생명 점검을 하시면서 측두엽과 오른쪽 눈물샘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은, 저의 오른쪽 귀에 청력이 왼쪽보다 약하므로 귀의 고막이나 달팽이관 청신경 등의 기관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오른쪽 코의 인두에 새 생명을 주시어 연결되어 있는 귀의 기관들에게도 새 생명을 주시어 청력을 높여 주신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귀에서 귀지의 울림소리 나거나 귀의 고막 안으로 허파 숨소리가 들어가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성령님께서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고 빛으로 하느님의 새 생명을 주십니다.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을 하시면서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게 하고 양쪽 허파의 위쪽 부분에도 고동을 느끼게 하여 주시었습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는 것은 저의 혈관 속으로 순환하시는 하느님의 뜻이 하느님 뜻의 빛을 받아 생동감 넘치는 피가 되게 하여 주시고 순수하고 거룩한 피가 되게 하여 주시어 그 피를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의 혈관 속을 순환하여 죄의 상처를 없애 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서서히 되돌려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직전에 저에게 빛으로 하느님의 새 생명을 주시어 치유하여 주신 기관들에 다시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새 생명을 주시고 창조주 하느님의 심장 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죄의 상처가 있는 기관과 조직들의 혈관 속을 순환시켜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 주시는 것이라고 상상하였습니다.
그리고 난 후에 이번에는 아랫배 장기들에서 뻐근함을 느낍니다.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을 하시면서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고 그 고동이 양쪽 허파의 위 부분에도 바로 이어져 고동쳐 주십니다. 그러자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코의 인두로 보내어 삼킵니다. 그러면 그 침들이 대장의 하행 결장이나 S상 결장에 흘러 들어간다고 저는 상상을 합니다.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왼쪽 코의 인두로 보내자 끈끈한 작은 침 덩어리가 입안으로 당겨집니다. 그것을 화장실에 가서 뱉었습니다. 3번을 뱉어낸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가스를 왼쪽 목구멍으로 토해 내는 데, 입을 크게 벌리지 않아 소리가 크게 났습니다. 그러자 왼쪽 귀에서 잠깐 동안 윙윙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에는 입을 크게 벌려 하품을 하였으므로 귀의 윙윙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하복부에 힘을 주어 가스를 목구멍 왼쪽으로 토해내는 것은 우리가 잠을 잘 때에 하복부가 위로 솟아오르며 많이 움직이는 것을 다른 사람이 낮잠을 자는 것을 보고 알 수 있습니다. 잠을 잘 때에 하복부를 크게 움직여 호흡을 크게 하면서 잠을 자는 것이 좋은 잠버릇이라는 것이 떠오릅니다. 호흡을 크게 하면서 입을 다물고 호흡을 하기도 하고 입을 벌려 호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오늘도 호흡을 크게 할 때 입을 다물고 호흡을 하여도 귀에서 윙윙 소리가 나지 않을 수도 있고, 입을 크게 벌려 호흡을 하면 귀에서 윙윙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것도 경험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귀에서 윙윙 소리가 나는 것은 코의 인두와 귀의 기관들과 서로 연결되는 가는 관을 우뇌가 컨트롤하여 그것을 닫아버리면 윙윙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오늘도 알게 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 마지막으로 저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시어 허파에 까지 그 고동이 퍼져나가 허파와 대장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이 되어있어 대장의 하행 결장과 S상 결장의 혈관 속을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순환시켜 새 생명을 주시는 것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지금 이 기도를 드리면서 입이 아주 건조합니다. 이 역시 침샘에서 침이 정상적으로 솟아올라오지 않고 있기 때문에 혀가 건조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어제 오늘 계속 가스를 많이 배출 하게 하여 주시고 침샘에서 침이 솟아오르게 하여 주시어 코의 인두와 귀의 모든 조직 기관들과 허파와 아래 대장의 하행결장과 S상 결장에 하느님의 새 생명을 주시는 은혜를 베풀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으면 배꼽에서 오른쪽인 십이지장과 소장에서 더하여 위(胃)까지도 가스가 차서 그 가스를 배출하게 하여 주신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늘도 새 생명을 받아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 모두를 하느님께 봉헌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 뜻으로저를 더욱더 다스려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지극하신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