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 12 04 (화)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와 기관에 순서에 따라 하느님의 빛의 생명을,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어 새 생명을 반복하여 총체적으로 줌
◆18 12 04 (화) 죄의 상처가 있는 저의 장기와 기관에 순서에 따라 하느님의 빛의 생명을,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반복하여 총체적으로 주심
오늘 12월 4일 화요일 오전 4시 35분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목구멍으 로 가스를 배출을 하였습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에서만 가스가 나옵니다, 오른쪽 배에서 불편하게 느껴지는 곳은 십이지장과 소장이 위치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도 집 옆 운동기구에 가서 양팔을 아래로 번갈아 당기는 운동을 할 때에 오른쪽 목구멍으로 가스를 아주 많이 배출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오늘 새벽에 오른쪽에서만 가스가 나옵니다. 성령님께서 머리 정수리에서 약간 아래의 오른쪽으로 조금 내려온 곳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입에서는 계속 가스가 배출이 됩니다. 그리고 침샘의 오른쪽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코의 인두에 5 차례 보냈습니다. 그러자 저의 머리의 오른쪽 아래로 사선(斜線)으로 눈 끝까지 내려온 전체와 저의 오른쪽 눈꺼풀까지도 덮어 주시는 느낌이 옵니다. 그러자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시십니다.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십니다. 하느님의 뜻이 저의 혈관 속을 순환하시면서 하느님 뜻의 빛을 받아 생동감 넘치는 피가 되게 하여주시고 저의 몸을 영화시킬 정도로 순수하고 거룩한 피로 변화시켜주시어 그 피를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의 혈관 속으로 순환 시키시어 새 생명을 주시어 그 상처를 없애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주십니다. 잠깐 동안 그렇게 하시고 다시 저의 오른쪽 앞이마의 우측 끝과 측두엽과의 경계선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항문으로 가스가 나옵니다. 지금은 아랫배의 왼쪽 직장이 뻐근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하느님의 심장 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허파의 양쪽 윗부분에도 고동이 퍼져서 뻐근하게 느껴집니다. 머리 정수리의 가운데 머물러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다시 건조하여집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을 느낍니다. 혈액순환이 왕성하게 이루어져 뻐근해 지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가스는 지금 배출되지 않습니다.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오른쪽 앞이마의 오른쪽 위의 머리털이 있는 경계선 우뇌에 머물러 주시어 어루만져 주십니다.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허파의 양쪽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약간 아래의 가로로 나무토막 모양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십니다.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위부분에서 거의 동시에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양 입술이 건조하여집니다. 오른쪽 귀에서 귀지가 움직이는 찍 소리가 약하게 들립니다. 왼쪽 귀에서는 좀 약간 크게 들립니다. 양쪽 귀에서 동시에 들립니다. 왼쪽 귀에서 더 크게 들립니다. 허파 양쪽 윗부분에서 강하게 뻐근함을 느낍니다. 하느님 심장박동의 고동이 허파의 모든 혈관 안에서 강하게 혈액순환을 하게 하여 주고, 귀와 연결된 가는 구멍을 통하여 귀안의 기관과 청신경조직 등의 혈관 안에서도 혈액 순환을 강하게 하여,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죄의 상처가 있는 모든 기관들에 새 생명을 공급하여 그 상처들을 없애 줍니다. 우뇌가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귀에서 귀지를 움직이게 하여, 그 움직이는 찍찍 소리가 난다고 생각을 합니다. 양 입술이 건조하여 짐을 느낍니다.
머리 정수리 가운데에 성령께서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뻐근합니다. 허파에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생명을 주십니다. 아랫배의 왼쪽 직장 안에서 가스 가 움직이는 것을 약간 느낍니다. 오른쪽 배의 십이지장과 소장에서는 약간의 편안함을 느낍니다. 두 눈 사이의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왼쪽 귀에서 귀지가 움직이는 찍찍 소리가 들립니다.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허파의 양쪽 윗부분에도 동시에 뻐근함을 느낍니다. 머리 정수리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시고, 이번에는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 쳐 주시고 그 고동이 허파에도 바로 퍼져나가 뻐근하게 하여 주십니다. 이는 가장 먼저 허파의 모든 혈관 속을 순환 하시면서 혈관 안에 계신 하느님의 뜻이 하느님 뜻의 그 빛을 받아 생동감 넘치는 피가 되게 하여 주시고 저의 몸을 영화 시킬 정도로 순수하고 거룩한 피가 되게 하여 주십니다. 그 피를 죄의 상처가 있는 십이지장이나, 소장이나, 직장이나, S상 결장이나, 하행 결장 등의 상처를 없애 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질서에 따라 차츰차츰 되돌려주신다고 생각을 합니다. 허파와 밀접한 연결이 되어있는 귀의 모든 기관이나 조직에도 마찬가지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건조함을 느낍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귀지가 리듬을 타고 찍찍 움직이는 소리가납니다. 입술이 건조해 집니다. 오른쪽과 왼쪽 귀에서 귀지가 찍찍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주시어 빛으로 실적 생명을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의 혈관 속을 순환시키어 새 생명을 주시어 상처를 없애 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뻐근해 집니다. 허파에도 새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 아주 약하게 귀지가 움직이는 찍 소리가 들립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 새 생명을 주어 뻐근해집니다. 계속 양쪽 허파에 새 생명을 주시어 뻐근해 집니다. 아랫입술 윗입술 모두 건조해집니다.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아픔을 느낄 정도로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귀지가 움직이는 소리가 납니다. 왼쪽 귀에서도 귀지 여러 개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왼쪽 귀에서는 숨을 들어 마시거나 내 쉴 때에 귀지가 여러 개가 움직이는 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허파와 귀에 강력한 새 생명을 반복적으로 주시어 죄의 상처들을 없애 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신다고 상상을 합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 성령께서 신적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기 시작 할 때에는 오른쪽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냈습니다. 십이지장과 소장으로부터,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서 아랫배에 있는 장기에서 올라오는 가스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는 우뇌에 머물러 주시면서 오른쪽 십이지장과 소장과 아래쪽의 장기들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가스를 토해내개 하여 주신 후에는 더 이상 가스가 배출되지 않게 하여 주시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머리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시고, 이어서 바로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거의 동시에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도 강하게 혈액순환이 이루어져 뻐근한 통증을 느낄 정도로 새 생명을 주시었습니다. 양쪽 허파의 위부분에는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시고,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 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시는 은혜를 베풀어 주십니다. 그리고 우뇌가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생명을 받아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나 기관들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물질대사는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받아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지게 다스려주시는 것이므로 실제로 이 과정을 통하여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받고 있음이 확인되고 느껴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십이지장과 소장에서는 가스를 배출하여 주는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었고, 하느님의 심장박동의 고동이 양쪽 허파의위부분에 파급되어 왕성한 혈액순환이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어, 귀에서 귀지가 움직이는 소리가 나도록 다스려 주시어 귀가 모든 소리를 빠짐없이 정화하게 알아들을 수 있게 다스려주십니다. 직장안의 가스와 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시어 가스를 목구멍으로 토해내지 않고 방귀로 배출하게 하여 주셨습니다. 입술이 건조하여지게 다스려주시었으나 그 건조해지는 이유를 아직 정확하게 모릅니다. 지금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저의 기도내용을 들으시고 저의 생각들이 맞는다는 긍정의 표시로 보여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등쳐 주시니 감사합니다.
어제 복부(腹部)에 가스가 차있지만 배출이 되지 않아 답답하여 대중목욕탕에서 목욕을 하였습니다. 전보다 체중이 1.5kg 줄었습니다. 목욕을 하는 것보다는 목욕 후에 운동기구에서 가스를 배출해낸 것이 더 큰 효과가 있었습니다. 하느님 이처럼 저를 다스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시고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시었습니다. 그 은혜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 모두를 하느님께 봉헌합니다. 하느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못난 작은 일을 이처럼 지극히 사랑하여 주시는 그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하느님을 더욱도 사랑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더욱더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재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제가 오전 4시 45분에 십자고상 앞에 서서 가스를 배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지금 오전 6시입니다. 1시간 25분 동안 저에게 빛으로 신적생명과 심장박동이 고동쳐주시어 새 생명을 주시었으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