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19 02 07 (목)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S상 결장에 새 생명과 빛의 생명을 주고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시어 여러 차례 방귀로 가스를 많이 배출하여 줌

한영구 실명입니다. 닉네임이 아닙니다 2019. 5. 9. 17:28

19 02 07 (목)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S상 결장에 하느님의 새 생명과 빛의 생명을 주시고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시어 여러 차례 방귀로 가스를 많이 배출하여 주심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27일 목요일 오전 550분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아랫배에 힘을 주어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냅니다. 아랫배 약간 왼쪽에서 가운데로 가스를 토해냅니다. 가스를 낼 때마다 침이 솟아올라 목구멍위로 끌어올려 코의 인두로 보냅니다. 코의 인두에 끈끈한 작은 침 덩어리가 붙어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왼쪽 코에 붙어 있습니다. 숨을 들여 마시어 목구멍 기도 안으로 당긴 후에 다시 숨을 내쉬면서 붙어 있는 것을 입안으로 당기어 떼어내어 화장실에 가서 뱉어냈습니다. 과거에도 20번 이상 가스를 토해내면서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목구멍의 식도로 삼킨 경험이 있습니다. 두 눈 사이의 콧날에 있는 센서로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콧날에서 좀 아래로 내려온 비루관 위치에 머물러 콧날의 양쪽을 점검하십니다. 그리고 양쪽 눈썹 사이의 세로 주름살이 있는 앞이마 전두엽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하느님의 빛의 신적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지금도 침샘에서 침이 조금 솟아올라 목구멍의 식도를 경유하여 그 침을 S상 결장과 직장으로 보낸다고 상상합니다. 침이 그 두 곳에 흘러들어가 가스 발생을 완화시켜주고 대변을 원활하게 배설하도록 하여 준다고 상상합니다.

 

두 눈 사이 콧날에 위치한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심장과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동시에 뻐근하여집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허파를 통하여 하느님의 새 생명을 S상 결장과 직장에 주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 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생명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건조하여집니다. 입안이 더 건조하여집니다. 오른쪽 눈물주머니를 점검하십니다.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시어 눈물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시어 S상 결장으로 눈물을 많이 보내신다고 상상합니다. 침샘을 차단하므로 입안이 건조하여 진다고 상상합니다. 지금 오른쪽 눈꺼풀과 머리정수리에서 사선 아래 오른쪽으로 앞이마의 전두엽 우뇌 전체와 측두엽 아랫부분 까지를 덮어 어루만져 주십니다. 저의 기도의 창에 검은색 구름이 나타나 움직입니다. 검은 회색 구름으로 바뀌어 움직입니다. 입술이 더 건조하여집니다. 관자놀이 위치의 측두엽에 죄의 상처가 있음을 전에 영상으로 보여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검은 회색 구름은 병의 마귀를 표징(表徵)하는 것입니다. 입술이 건조하여집니다. 두 눈 사이의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 하십니다. 심장과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동시에 뻐근하여집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허파를 통하여 하느님의 새 생명을 S상 결장과 직장에 주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 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생명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더 건조하여집니다.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동시에 고동쳐 주시어 허파를 통하여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십니다. 입술이 계속 건조합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오른쪽 아래로 내려와 정수리 수직선에서 가까운 오른쪽 앞이마에 머물러 수직으로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대장의 물질대사를 다스여 주십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S상 결장 안에서의 가스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입술이 계속 건조합니다. 먼저 위치 오른쪽 앞이마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대장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오른쪽 눈썹의 왼쪽 위의 앞이마 전두엽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시어 눈물의 물질 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눈물을 S상 결장으로 보내주시는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오른쪽 눈썹위의 앞이마 가운데 위치의 우뇌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시어 눈물의 물질 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더 건조하여집니다. 오른쪽 눈물샘에서 눈알을 거쳐 눈물주머니에 흘러드는 눈물이 눈물주머니와 비루관의 죄의 상처로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역시 죄의 상처가 있는 S상 결장에 눈물을 보내기 위하여 이처럼 성령님께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면서 눈물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오른쪽 귀밑 샘 바로 위에 있는 오른쪽 측두엽에도 죄의 상처가 있으므로 귀밑샘에서의 침의 분비도 원활하지 않다고 상상합니다. 그러므로 눈물의 분비가 원활하지 못하여 S상 결장에 보내는 양이 부족하여 귀밑샘과 침샘에서의 침의 분비를 차단시켜 눈물의 분비를 촉진시켜야 하므로, 입 안이 건조 해지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더욱 건조해집니다. S상 결장 안에서의 가스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침샘에서 침이 약간 솟아올랐으므로 입술에 혀로 침을 바릅니다. 혀 밑 침샘에서 침이 정상적으로 솟아올라 코의 인두까지 보내었다가 식도로 삼킵니다. 눈물샘에서 눈물의 분비가 만족한 수준으로 아랫배 S상 결장에 공급이 되었으므로 침이 솟아오르게 하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오른쪽 눈물주머니 윗부분에 머물러 점검을 하십니다. 가로로 아래눈물관 가는 구멍과 연결된 눈물 점까지를 점검하십니다. 아랫배에 힘을 주어 위로 당깁니다. 심장과 허파가 위로 당겨집니다. 방귀가 크게 나왔습니다.

 

성령님께서 모든 것을 멈추시고, 이제 다시 머리 정수리에서 가로로 가까운 두정엽 안의 오른쪽 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생명이 깊숙이 제안에 스며들게 하시어 그 생명으로 물질대사를 강력하게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심장과 허파가 동시에 뻐근하여집니다, 허파를 통하여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십니다. 두정엽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신 빛의 생명과 물질대사와, 몸의 심장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신 새 생명이, 하느님의 뜻인 질서와 조화와 균형으로 다스려 주시어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을 집중적으로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다스려주십니다. 그 효과로 방귀가 크게 나옵니다. 두 눈 사이에 위치한 센서로 저의 생명을 약하게 점검하십니다. 오른쪽 눈썹의 왼쪽 부분 위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눈물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방귀가 나왔습니다. 심호흡을 하여 아랫배에 힘을 주어 위로 당깁니다. 심장과 허파가 위로 당겨집니다. 방귀가 크게 나왔습니다. 방귀가 크게 자주 나온다는 것은 S상 결장과 직장의 기능이 정상화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증표라고 생각합니다. S상 결장과 직장의 경계선 안에서의 가스 움직임을 느낍니다. 이제 다시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입술에 침을 바릅니다. 심장과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뻐근합니다. 허파를 통하여 새 생명을 S상 결장과 직장에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S상 결장 안에서 가스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방귀가 크게 나옵니다. 이처럼 방귀를 많이 배출하게 다스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방귀가 또 강하게 나옵니다. 숨을 깊이 들여 마시어 아랫배에 힘을 주어 위로 당깁니다. 심장과 허파도 위로 당겨지면서 힘을 느낍니다. 아래 하체에서도 허벅지로부터 다리 모든 발가락까지 힘을 주어 움직입니다. 영원한 빛이 하나로 통합 통일하는 빛의 일치의 힘이라고 상상합니다. 방귀가 크게 두 번 연속하여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눈 사이의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그리고 양쪽 눈썹사이의 전두엽 맨 아래 앞이마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주시어 그 생명으로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그 곳은 세로로 주름살이 있는 곳입니다. 세속의 일로 고통을 받은 표시의 주름살이라고 생각합니다. S상 결장과 직장의 경계 부위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방귀가 또 나왔습니다. 오늘처럼 방귀가 이렇게 시원스럽게 여러 번 배출된 것은 처음 경험하는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하느님 뜻의 생명인 새 생명과 빛의 생명을 주시고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을 다스려 주신지 이제 1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 이처럼 방귀가 많이 시원스럽게 배출되게 다스리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죄의 상처가 있는 S상 결장과 직장의 상처를 없애 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점차적으로 되돌려 주시는 성과가 나타나게 하여 주시어 기쁩니다. 어제 낮에 커피를 조금 마셨고 생선회와 피자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어제 말을 글로 바꿔 놓은 것을 수정하고 정정하고 최종정리를 하는데 2시간 이상 작업을 하면서도 피로를 전 보다 덜 느꼈습니다. 그러나 약간 장기에 가스가 차는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오늘 새벽에 이처럼 아랫배의 장기들을 만족스럽게 정상화 시켜 주시고 방귀를 많이 배출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가로로 가까운 두정엽 안의 오른쪽 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생명이 깊숙이 제안에 스며들게 하시어 그 생명으로 물질대사를 강력하게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오른쪽 눈썹의 왼쪽 부분 위에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눈물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오른쪽 눈물주머니 윗부분에 머물러 세로로 눈물주머니와 비루관을 점검하시면서, 눈물이 S상 결장과 직장에 흘러들도록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입술이 다시 약간 건조하여집니다. 심장과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동시에 뻐근하여집니다. 허파를 통하여 새 생명을 S상 결장과 직장에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우뇌에 빛의 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 후에는, 반드시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허파를 통하여 새 생명을 죄의 상처가 있는 S상 결장과 직장에 주시어 죄의 상처를 생명을 다스리는 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없애 주십니다. 심장과 허파가 동시에 뻐근하여 집니다. 아랫배 S상 결장과 직장에 계속 새 생명을 주십니다. 계속 뻐근합니다. 계속 새 생명을 주십니다. 계속 뻐근합니다. 집중적으로 반복하여 S상 결장과 직장에 새 생명을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새 생명을 주십니다. 다시 S상 결장과 직장의 경계선 그 안에서 가스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입술이 건조하여집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다시 머리 정수리에서 가로로 가까운 두정엽 안의 오른쪽 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생명이 깊숙이 제안에 스며들게 하시어 그 생명으로 물질대사를 강력하게 다스려 주십니다. 빛의 생명으로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심장과 허파가 이어서 고동쳐 주시어 허파를 통하여 S상 결장과 직장에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 효과로 방귀가 나옵니다. 오른쪽 눈물주머니에서 에서 세로로 비루관에도 머물러 점검하시면서, 눈물이 S상 결장과 직장에 흘러들도록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오른쪽 눈썹의 왼쪽 부분 위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눈물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동시에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S상 결장과 직장에 주십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심장과 허파가 뻐근합니다. 새 생명을 계속 주십니다. 지금은 오른쪽 앞이마의 위와 아래의 중간 위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눈물을 그 두 곳 장기로 보내어 장기의 상처에서 발생하는 가스를 없애 주시는 다스림을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동시에 고동쳐 주시어 허파를 통하여 그 두 곳 장기에 새 생명을 주십니다. 계속 뻐근합니다. 계속 새 생명을 주십니다. 계속 뻐근합니다. 계속 새 생명을 주십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계속 뻐근합니다. 계속 새 생명을 주십니다. 입술이 건조합니다. 입술이 더 건조하여집니다. 아랫배 S상 결장과 직장의 경계 안에서 가스가 움직입니다. 방귀가 아주 크게 길게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두 장기에 계속 주십니다. 계속 입술이 건조합니다. 두 장기에 눈물이 많이 흘러들고 있다고 상상합니다. 눈물이 그 두 곳 장기 안에서 발생하는 가스를 방귀로 배출하도록 촉진하여 주어, 가스가 목구멍의 기도를 거쳐 귀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하여 주는 본래의 선순환으로 회복시켜준다고 상상합니다. 궁극적으로 장기의 상처를 없애 주는 촉매 역할을 한다고 상상합니다. 지금시간이 오전 710분입니다. 성령님께서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신지 1시간 20분이 경과 하였습니다. 입술이 더 건조하여집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하느님의 지고한 피앗인 지속적인 행위를 하여 주시어 이 못난 작은이에게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집중적으로 하느님 뜻의 생명과 언제나 지속적으로 사랑하여 주시는 행위를 베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윗입술과 아랫입술에 바릅니다.

오늘도 이 못난 작은이의 의사로 여기에서 마치기를 원합니다. 1시간 25분 동안 만족스러운 하느님 뜻의 생명인 하느님의 새 생명과 빛의 생명을 주시고 물질대사의 다스림을 받았습니다. 하느님의 지극하신 사랑으로 이 못난 작은이를 사랑하여 주시어 오늘 만족스러운 성과가 이루어 지도록 다스려 주시어 감사합니다. 오늘 많이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 생명지식 모두를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께 바칩니다. 기쁜 마음으로 봉헌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 뜻으로 저를 더욱더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지금 저의 두 눈에는 눈물이 약간 고여 있습니다. 성령님 감사합니다


방귀

[fart]

항문으로부터 방출된 가스체. 음식물과 함께 입을 통해 들어간 공기가 장내용물의 발효에 의해 생겨난 가스와 혼합된 것이다. 방귀의 성분은 질소·이산화탄소 ·수소 등 이외에도 암모니아 ·황화수소 ·스카톨 ·인돌 등이 있다.

 

한자로는 ()’라고 쓴다. 음식물과 함께 입을 통해 들어간 공기가 장내용물의 발효에 의해 생겨난 가스와 혼합된 것이다.

 

방귀의 양을 결정하는 요인

 

방귀의 양은 입을 통해 위로 들어간 공기의 양에 의해 좌우된다. 음식을 빨리 먹는 사람은 입을 통해 위에 들어가는 공기의 양이 많아 지기 쉬우므로 방귀의 양도 많은 경향이 있다. 또 식후 바로 잠을 자면 방귀가 많아질 가능성이 높다. 위에서 음식물과 공기가 분리되려면 식후 30분에서 1시간 정도가 소요되는데 바로 눕게 되면, 위의 입구가 소화 중인 음식물로 막혀서 공기가 트림으로 빠져나갈 수 없게 된다. 즉 사람이 서 있는 상태에서는 공기가 트림으로 빠져나가는 한편, 누워 있으면 공기가 음식과 함께 위의 출구에서 장으로 흘러 들어 방귀가 되어 나오는 것이다. 또는 음식물이나 변비 등으로 장내발효가 쉽게 일어나는 상태가 되면 방귀는 더 늘어난다.

 

방귀 냄새, 소리의 원인

 

방귀에서 역한 냄새가 나는 주요 원인은 방귀의 성분 중 '황화수소'에 있다. 황화수소의 원료는 황을 포함한 아미노산인데, 모든 음식에는 황을 포함한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 스컹크 ·족제비 등의 동물은 항문선에서 분비되는 특수한 악취를 방출함으로써 적을 격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방귀와는 전혀 다른 것이다. 어쨌든 방귀를 방출할 때 나는 소리는 주로 항문괄약근의 진동 때문이며, 어느 정도는 의지로 가감할 수 있다.

 

방귀와 질병

 

방귀는 장의 연동운동이 멎거나 통과가 좋지 않을 때는 배출이 안 되므로 장폐색(腸閉塞)이 된다. 이 경우 방귀 방출의 유무가 진단상 매우 중요하다. 또한, 개복 수술 후의 회복기에 장이 정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방귀를 방출하게 되는데, 수술 후의 장의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생리현상이다. 방귀를 참게되면 장내 질소가스가 쌓여 대장이 부풀어 오른다. 이때문에 대장의 운동기능이 나빠져 변비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탄기증(呑氣症)의 경우는 트림으로 배출되지만, 장에까지 이르는 공기도 있으며, 이런 때는 공기 중의 산소가 용수되기 때문에 방귀로 배출되는 것은 거의 질소뿐이다. 장내발효에 의한 가스는 주로 탄수화물의 이상발효로 증량되어 큰 소리를 동반하는 방귀의 원인이 되지만, 냄새는 그다지 고약하지 않다. 그러나 단백질의 이상분해로 인한 가스는 냄새가 고약하다.

 

[네이버 지식백과] 방귀 [fart] (두산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