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1 23 (토) 운동기구 운동을 하고 오늘 십자고상 앞에 서서 빛의 생명 주어 장기들의 물질대사를 다스리고 새 생명 주어 상처를 차츰 없애줌
◆19 11 23 (토) 운동기구 운동을 하고 오늘 십자고상 앞에 서서 빛의 생명 주어 장기들의 물질대사를 다스리고 새 생명 주어 상처를 차츰 없애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11월 22일 금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운동기구에서 운동하였습니다. 양팔 줄 당기기 운동을 시작하자 입안에 침이 고여 그 침을 목구멍 위로 보내어 일부는 양쪽 귀 안으로 보내고 대부분은 목구멍의 식도로 흘러들게 합니다. 어제 운동을 일찍 시작한 이유는, 점심 식사한 것이 십이지장에서 소화가 잘 안 되어 가스가 차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운동하면서 십이지장이 위로 올려 붙어 정상이 될 때까지는 이 운동을 계속하여야겠다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발걸음 운동기구에서 운동하자 입안에 침이 고여 그 침을 오른쪽 목구멍의 코의 인두에까지 보내었다가 후두 목구멍의 식도로 삼킵니다.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소리 내지 않고 토해냅니다. 두 눈에 눈물이 고입니다. 그리고 항문으로 방귀가 약하게 나옵니다. 13분 동안을 하였습니다.
두정엽 종수리 수직선에서 약간 오른쪽 위치의 전두엽 우뇌 상단 머리카락이 있는 부분과 앞이마 살갗의 위와 아래에서의 중간위치에서 약간 왼쪽으로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 침을 다스려주십니다. 양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器官)이 고막의 안쪽에서 움직이면서 고막을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器官)이 고막의 안쪽에서 움직이면서 고막을 울리는 소리만 들립니다. 오른쪽 귀는 청력이 많이 회복되었으므로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器官)이 고막의 안쪽에서 움직이면서 고막을 울리는 소리만 들리게 하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발걸음 운동기구에서 운동하면 하느님의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힘을 주시고, 공기를 호흡하여 공기 안에 있는 활동적 생명도 가져다주시므로, 반드시 이 운동도 하여야 한다고 다짐하였습니다. 그 힘과 활동적 생명을 더 받으면 주시는 하느님 뜻의 생명도 더 효율적으로 많이 주실 것입니다. 이 발걸음운동도 반드시 하여야 한다고 다짐을 하였습니다.
오늘 아침에 6시 25분경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아랫배에 힘을 주어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냅니다. 가스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입안에 침이 고여 그 침을 목구멍 위로 오른쪽 코의 인두 쪽으로 보내었다가 일부는 양쪽 귀의 안으로 흘러 들어가고 나머지는 후두 목구멍의 식도로 흘러 들어간다고 상상합니다. 이를 반복하자 항문에서 약하게 방귀가 나왔습니다. 전과 다른 것은 입으로 가스를 토해내면 바로 조금 있다가 항문으로 방귀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는 그만큼 대장의 죄의 상처를 치유하여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많이 회복되었다고 저는 받아들입니다.
전두엽 우뇌의 오른쪽 앞이마 살갗이 있는 중간에서 오른쪽 위치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을 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으로 퍼져나갑니다. 허파의 혈관 안에 머물러 있는 하느님의 뜻이 하느님 뜻의 빛을 받아 혈액보다도 더 순수하고 거룩한 피로 변화시켜주십니다. 그 생동감 넘치는 피가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인 코의 인두와 대장과 소장과 콩팥과 십이지장의 혈관 안을 순환하여 상처를 없애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고 이처럼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 주시는 완벽한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십니다.
이번에는 두정엽 머리 정수리에서 약간 오른쪽 위치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오른쪽 코의 인두에 연결하여 주시어 인두와 연결이 되어 있는 장기 기관들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상처를 치유하여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심장박동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상처를 없애 주시고 새 생명을 주십니다. S상 결장과 직장의 경계 부위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느낌이 옵니다. 이러한 강력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면 배변을 순조롭게 하여 주시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그동안의 경험으로 알게 됩니다.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器官)이 고막의 안쪽에서 움직이면서 고막을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두정엽 머리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주시어 수직으로 빛의 생명을 몸 안으로 깊이 스며들게 하여 주시고, 심장박동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코의 인두의 아랫부분에 머물러주시고 왼쪽 코의 인두의 윗부분에 머물러, 두 곳의 생명을 점검하시면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십니다. 저의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이는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완벽하게 주시어 그 효과가 나타났음을 저에게 가르쳐주시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왼쪽 귀 안에서만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器官)이 고막의 안쪽에서 움직이면서 고막을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시작한 지 35분이 경과 한 정각 오전 7시가 되자 귀 안에서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도 조용해지고, 오로지 저의 두 눈 사이 콧날의 센서로 저의 생명만을 점검하십니다.
오늘 이처럼 35분 동안 제가 아랫배에 힘을 주어 가스를 토해내는 것으로 시작을 하였으나, 두정엽을 통한 빛의 생명과 심장박동을 통한 새 생명을 강하게 주시어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까지 나타나게 하여 주시었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처럼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과 저에게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면서 다스려주시는 생명 지식을 제가 조금씩 새로 알게 한 그 지식과 이 모두를 하느님께 바칩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이처럼 저를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더욱 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