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20 01 05 주일 주님 공현 대축일 미사 참례 전두엽 우뇌 상단 우측 끝에 머물러 빛의 생명 주실 때 통증 느낌 강력한 빛의 생명과 새 생명 주심

한영구 실명입니다. 닉네임이 아닙니다 2020. 2. 18. 08:20

◆ 20 01 05 주일 주님 공현 대축일 미사 참례 전두엽 우뇌 상단 우측 끝에 머물러 빛의 생명 주실 때 통증 느낌 강력한 빛의 생명과 새 생명 주심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15일 주일 주님 공현 대축일 오전 830분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저의 두정엽 정수리 수직선에서 오른쪽으로 가까운 전두엽 우뇌 상단 평평한 머리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시면서 오른쪽으로 거의 수평으로 오른쪽 전두엽 끝부분까지 거의 평행선에 가깝게 움직여 끝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 끝부분에서 약간 아래로 움직이실 때 머리 끝부분에서 통증을 느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코의 인두에 머물러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잠깐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약하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렸을 뿐입니다. ‘대영광송을 합창할 때 저의 심장박동이 고동쳐주시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 윗부분에도 퍼져나가 심장과 양쪽 허파 윗부분 두 곳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강력한 새 생명을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 주십니다. 그리고거룩하시도다를 합창할 때 역시 강력한 심장박동의 고동과 허파박동의 고동이 고동쳐주십니다. 강력한 새 생명을 주십니다. 미사가 진행되면서 반복하여 새 생명을 계속 주십니다. 그리고 마침 영광송에서 두정엽 정수리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다시 전두엽 우뇌 상단에서 오른쪽으로 거의 수평으로 움직이시며 전두엽 오른쪽 끝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시며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코의 인두에도 머물러주십니다. 심장박동의 고동이 강력하게 고동쳐주시고 허파의 박동도 고동쳐주십니다. 새 생명을 강력하게 주십니다.

 

영성체 기도를 할 때도 반복하여 강하게 고동쳐주시어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리고 마침 성가 가톨릭성가 487동방의 세 박사를 합창을 할 때 성령님께서 심장박동과 허파의 박동이 강하게 고동쳐주십니다. 후렴오 아름다운 별이여 찬란한 샛별이여 새로 나신 예수께로 인도하여 갔도다합창할 때 하느님의 아들이신 성자께서 사람의 아들로 이 땅에 태어나신 것을 축하하고 알리기 위하여 별을 말씀으로 창조하시어, 그 별이 베들레헴에서 머물러 빛나게 하여주시었다고 상상합니다.

오늘 미사에서 이처럼 강력하게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시었습니다. 요사이 계속하여 이처럼 심장박동의 고동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이 함께 강하게 고동쳐주시어 새 생명을 계속하여 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십니다. 오늘은 미사가 끝난 후에 대변을 보게 하여주시는 것 같아 화장실에 가서 빨리 소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대변을 보려고 하였으나 변이 아주 조금 나왔습니다.

어제 아침 식사 후에는 변의 양이 근래에 가장 많았습니다. 오늘은 변의 양이 없는 것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성령께서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면서 조화와 질서에 따라 다스려주시므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라고 상상하였습니다.

흠숭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도 강력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과 성령님께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면서 다스려주시는 조화와 질서에 대하여 좀 알게 하여 주신 그 지식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하느님 뜻의 지극하신 사랑으로 이 못난 작은 이를 사랑하여 주시는 그 사랑으로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http://blog.daum.net/hanikoo/11861392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모든 고통을 이기고 서로 사랑하라는 깨달음을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