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02 12 (수) 미사참례 오른쪽 귀 안에서 크게 한 번 움직이는 소리가 왼쪽 귀 안에서도 동시에 크게 움직이는 소리로 바뀌어 두세 번 이어지고 되돌려짐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2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저의 전두엽 우뇌 상단 중간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두 눈 사이와 콧날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그리고 우뇌 오른쪽 앞이마 살갗 저의 오른쪽 눈썹의 오른쪽 끝 위 살갗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코의 인두에 연결하여 전두엽 우뇌 두 곳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주시어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양쪽 귀에서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아래로 깊숙이 스며들게 주신다고 느껴집니다. 양쪽 귀 안에서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두정엽 정수리와 오른쪽 코의 인두에만 머물러 빛의 생명을 주시어 귀 안에서 기관이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십니다. 미사에서는 전과 거의 비슷하게 에펠탑 형으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리고 끝 무렵에는 두 눈 사이의 콧날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시면서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주시어 심장과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뻐근해집니다. 강력한 새 생명을 주십니다. 마무리로 저의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점진적으로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주십니다. 죄의 상처가 전보다 많이 없어졌다고 상상합니다.
미사 후에 바로 저의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강력한 빛의 생명을 주시어 깊숙이 제 머리 안의 아래로 내려와 양쪽 귀 안에서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처음에는 왼쪽 귀 안에서는 서너 번 연속하여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고, 오른쪽 귀에서는 한 번 크게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5분 정도 지나자 오른쪽 귀 안에서 한 번 크게 움직이는 소리가, 왼쪽 귀 안에서도 동시에 같이 움직여 같은 큰 소리가 들립니다. 왼쪽 귀 안에 난원창과 정원창 중에서 좁아진 관이 넓어져 오른쪽 귀처럼 한 번에 크게 동시에 움직이게 다스려주신다고 상상합니다. 넓어지는 것은, 귀 안에 공기의 압력을 높이거나 힘으로 압력을 높이는 방법이 떠오릅니다. 양쪽 귀 안에서 두세 번 동시에 움직이고 그칩니다. 왼쪽 귀 안에서는 전처럼 서너 번 움직이는 것을 반복하십니다. 이는 왼쪽 귀 안에 난원창과 정원창 중에서 좁아진 관이 오른쪽 귀 안의 것과 같게 넓어지거나 압력이 같게 커지려면 시일이 걸릴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10분 동안 하시고 끝을 맺어주시어 감사기도를 드리고 성당을 나왔습니다.
오늘도 이처럼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저의 생명을 다스려주시어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몸과 영혼과 생명 생활과 오늘 또 조금 새롭게 다스림의 지식을 알게 하여주신 그 지식과 이 모두를 주님께 봉헌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