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일 상현동 성당 피정에서 받은 메시지
음성 139.m4a 기도시간 8분 28초
하느님 뜻 안에서 사는 사람들에게는 창조주 하느님의 빛의 일치를 소유하게 하여주시어, 하느님과 단일행위를, 모든 것을 공동으로 하게 하여주시는 지극하신 사랑을 베풀어 주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으뜸가는 기적이라고 표현하셨습니다.
피조물 사람들은 점점 악의 유혹에 빠져 하느님의 뜻에서 멀어지고, 악에 오염된 인간의 뜻으로만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느님의 모상으로 창조하신 사람들이- 하느님의 아들 딸 들이, 아버지 말은 듣지 않고, 자기들 뜻대로만 살려고 하니 얼마나 배은망덕한 자식들입니까?
외아들 예수를 이 땅에 보냈으나 십자가에 못 박아 죽게 하였고, 하느님의 말씀은 물론 예수님의 복음말씀도 외면하고 사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하느님 입장에서 보면, 아담이 선악과를 따 먹어 선과 악이 공존하는 사회가, 육천년이나 지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 자비를 베풀어 주시어 징벌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님께서 삼위일체이시므로 아버지를 대신하여, 하느님의 말씀을 47년동안 루이사 피카레타에게 받아쓰게 하시어 천상의 책(Book of Heaven)을 출판하시었습니다.
위의 빛의 일치의 힘을 주시는 기도내용들이 천상의 책에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버지 하느님과 성자 예수 그리스도님 성령님은 이 책을 많은 사람들이 읽어 구원받고 성화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와 루이사 피카레타에 버금가는 은총을 주시어 성화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방치하면 하늘나라의 복된 이들과의 격차가 너무 벌어지므로, 어쩔 수 없이 징벌을 내려 회개하고 속죄하고 하느님께 용서를 청하는 사람들만을 구원하여 성화시키실 것이라고, 이 못난 작은이는 생각을 합니다. 천상의 책에는 징벌을 언급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 못난 작은이는 창조주 하느님이 계시다는 믿음을 갖고 천주교 신자가 되었습니다. 천상의 책을 읽고 야훼 하느님이 창조주 하느님임을 아주 확고하게 믿게 되었습니다. 성자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님은 이 땅의 모든 만물들을 다스리시는, 아버지 하느님으로부터 권능을 받으신, 홀로 거룩하시고 홀로 주님이시며 홀로 높으신 분이라는 것도 확고하게 믿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