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기도 모음

413.18.5.4.십자고상 앞에서서 새 생명을 받으며 하느님, 십자가 예수, 성체예수, 천상의 책 예수, 천주로서 영원히 다스리시는 예수라고 생각 눈물


음성 433.m4a 기도시간 9분 48초

오늘도 십자고상 앞에 서서 오전 6시 25분부터 7시 10분까지 45분 동안 성령님으로부터 새 생명을 받았습니디.입을 크게 벌려 목구멍으로 가스를 배출하고 이어서 입을 크게 벌려 하품을 하자 눈에 눈물이 고입니다. 3번을 반복하자 오른쪽 뺨으로 눈물이 흘러 내립니다.

십자고상을 바라보고, 하느님이시고, 성자이시고, 사람의 아들로 오셨고, 십자가 예수님이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이시고, 성체예수님이시고, 말씀이신 예수님이 아버지 하느님을 대신하여 천상의 책을 쓰신  하느님이시고, 지금은 성부와 성령과 함께 천주로서 영원히 살아 계시며 다스리시는 성자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님이라고 생각을 하자, 성령께서 눈물 감응을 주시어 눈물이 두 눈에서 줄줄 흘러 내립니다.


지금 이 못난 작은이는 흠숭하올 성부하느님과 성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과 성령님으로부터 질서에 따라 은혜와 은총을 받아 새 생명을 받고 있습니다. 말씀이신 예수 그리스도님이 루이사를 선택하여 하느님의 말씀을 받아 쓰게 한 천상의 책을  읽고 기도드려 받고 있는 것입니다. 저의 영혼의 능력인 기억 지성 의지를 비롯하여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영혼 모두와, 새 생명을 받아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주시어 변화하고 변모하고있는 저의 몸 마음 정신 생명 생활 모두를  천상의 책 하느님의 말씀에 쏟아 부어야할 것 같습니다.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흐느끼면서 기도드렸습니다.


추기 : 2018.5.9(수) 오전 10시 미사 참례

복음

<진리의 영께서 너희를 모든 진리 안으로 이끌어 주실 것이다.>

✠ 요한이 전한 거룩한 복음입니다. 16,12-15
그때에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다.
12 “내가 너희에게 할 말이 아직도 많지만 너희가 지금은 그것을 감당하지 못한다.
13 그러나 그분 곧 진리의 영께서 오시면 너희를 모든 진리 안으로 이끌어 주실 것이다.
그분께서는 스스로 이야기하지 않으시고 들으시는 것만 이야기하시며,
또 앞으로 올 일들을 너희에게 알려 주실 것이다.
14 그분께서 나를 영광스럽게 하실 것이다.
나에게서 받아 너희에게 알려 주실 것이기 때문이다.
15 아버지께서 가지고 계신 것은 모두 나의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령께서 나에게서 받아
너희에게 알려 주실 것이라고 내가 말하였다.”
주님의 말씀입니다.
◎ 그리스도님 찬미합니다.















음성 433.m4a
9.1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