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기도 모음

◆408.18.5.1.대장의 S상 결장에 상처가 크므로, 병마도 쫓아 내고, 새 생명을 주어, 파란색 구름과 마지막에 우유빛 흰색 구름을 보여줌

 

음성 429-2-2-2.m4a
8.40MB

기도시간이 29분 26초이므로 셋으로 나눈 것의 세 번째 기도임.

대장의 S상 결장에 상처가 크므로 성령께서 저의 기도의 창에 움직이는 검은 색 구름이 나타나게 하여 주십니다. 이는 병의 마귀를 상징합니다. 이 검은 색 구름을 성령께서 왼쪽에서 오른 쪽으로 천천히 몰아내십니다. 병마를 쫓아 내 주시는 것입니다. 이어서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새 생명을 주시는 증표로 보여 주십니다. 마지막에는 우유 빛 흰색 구름을 보여 주십니다. 기쁨이 옵니다.

아랫배에 힘을 주어 위로 올려 입을 크게 벌리고 목구멍으로만 가스를 토해 냅니다. 그리고 입을 크게 벌린 채로, 또는 잠시 쉰 후에 다시 입을 크게 벌리어 하품을 하게 하여 주십니다. 두 눈에 눈물이 맺힙니다. 안 맺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면 왼쪽 눈알 안쪽 흰자위 위에 좁쌀만 한 것이 솟아오릅니다. 과민성 대장염 때문에 생기는 현상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전에는 운동을 하여 인위적으로 눈물을 눈에 고이게 하면 그것이 서서히 없어집니다. 지금은 위의 방법으로 하품을 크게 하여 눈물이 고이면 서서히 없어집니다.

그리고 새 생명을 받으면서 입이 건조한 경우를 계속 경험합니다. 이 큰 하품을 하면 침샘에서 침이 솟아 오르는 것을 가끔 경험합니다. 눈물샘과 침샘도 연결되어 있다는 생각이 떠오릅니다. 새 생명을 주실 때에, 오른쪽 눈물 주머니가 있는 위치를 만져주십니다. 왼쪽 눈물주머니에는 짧게 잠간 머물러 주십니다. 저는 성령께서 가르쳐 주실 때, 또는 깨달음을 주실 때에 눈물을 흘리게 하는 감응을 주시므로 눈물을 많이 흘리는 편입니다.  오른쪽 눈에서 눈물이 나기 시작하여 왼쪽눈으로 이어집니다.오른쪽 눈에서 흘리는 눈물의 양이 많습니다.그러므로 눈물샘보다는 눈물주머니를 점검하시면서 새 생명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음성 429-2-2-2.m4a
8.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