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6월 13일(수) 새 생명과 생명을 위한 음식과 공기 안에 있는 생명의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받는 활동적 생명을 조화롭게 받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18년 6월 12일 오후 7시에 이 못난 작은이가 저의 집 옆 탄천공원에 있는 운동기구에 가서 운동을 하였습니다. 몇 가지 운동기구로 스트레칭을 하고 나서, 걷는 운동기구에서 운동을 하면서, 이 대기 속에 신선한 공기 안에 있는 하느님 뜻의 생명의 박동이 고동쳐 주시옵소서. 이 못난 작은이는 하느님 뜻 안에서만 살기를 결심을 하였으므로, 그 생명의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제가 운동을 하여, 저의 심장 박동 안에서 창조주 하느님의 심장 박동이 고동치게 하고, 양 쪽 허파로 크게 호흡을 하여 허파의 박동 안에서 하느님의 생명의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기도를 반복하면서 운동기구에서 걷는 운동을 10분 정도 하였습니다.
그 운동을 하고 나서 몸에 긴장을 풀기위하여, 누울 수 있는 운동기구 위에 누워서 긴장을 풀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전보다 저의 몸이 하느님의 새 생명을 받아서 아담에게 주신 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 주시는 은혜를 받고 있으므로, 새 생명을 받기 이전보다 건강 상태가 아주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복부에 힘을 많이 주어 운동을 하였는데도 하복부 이완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완을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 새 생명을 받기 전에는 탄천을 1시간 걷고 난 후에 반드시 운동기구위에 누어 몸을 이완시키면 하복부가 이완이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하복부가, 하느님께서 저에게 새 생명을 주시면서 아담에게 주신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 주시고 계시므로 더 건강하여져 이완이 필요 없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하느님께서 베풀어 주시고 계신 새 생명과, 저의 생명을 위하여 필요한 피조물과 조물들 중에서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섭취와, 하느님께서 조물들 안에 넣어 주신 활동적인 생명 중에서, 대기 속의 신선한 공기 안에 있는 생명의 박동을 제가 운동을 하여 그 박동이 제안에서 고동치게 하여 얻는 그 생명이 중요함을 깨달아 갑니다. 하느님 뜻 안에서 사는 이 못난 작은이에게 베풀어 주시는 새 생명, 생명을 위한 음식, 조물들 안에 있는 활동적 생명, 이 3가지를 받아들이고 섭취하면서, 하느님의 뜻인 질서와 조화와 균형에 따라 받아들이고 섭취하여야 한다고 다시 또 깨달았습니다. 특히 제가 운동을 통하여 얻는 이 활동적 생명이 새 생명을 받는데도 도움이 되고 생명 유지를 위하여 섭취한 음식의 소화 흡수에도 크게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는 생명임을 을 깨달았습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께서는 이처럼 하느님 뜻 안에서 사는 사람들에게는 하느님 뜻의 새 생명을 주시면서 하느님의 뜻인 질서와 조화와 균형에 따라 위 두 가지 생명을 조화롭게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하느님 뜻의 그 크신 사랑으로 하느님을 사랑합니다. 이 못난 작은이의 새 생명과 생명을 위한 음식섭취와 활동적인 생명을 제가 조화롭고 균형 있게 받아들여, 이처럼 성장 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변모하고 변화하고 있는 저의 몸 마음 정신 생명 생활 모두를 함께 봉헌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하느님의 자비로, 하느님 뜻의 지극하신 그 사랑으로, 하느님의 자애로 더욱더 저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6월 13일(수) 오후 4시 30분에 역시 같은 운동기구에 가서 운동을 하였습니다. 아랫배에 힘을 주자 가스가 입으로 나옵니다. 요사이 가스가 나오지 않다가 오늘 갑자기 많이 나옵니다.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목구멍으로 토해 냅니다. 소리가 크게 납니다. 주위에 사람이 없으므로 그칠 때까지 토해 냈습니다. 어제처럼 걷기 운동기구에서 운동을 하면서, 생각으로 위의 기도 내용의 기도를 드리면서 운동을 하였습니다. 아랫배에 힘을 주어 아랫배를 위로 올려 멈추고, 다리를 앞뒤로 크게 벌려 힘차게 왕복 운동을 하였습니다. 평소에는 10분 동안 하였는데 오늘은 15분 동안 하였습니다. 운동기구 위에 누어서 하복부를 점검합니다. 하복부에 힘이 느껴지고 단단해진 느낌이 옵니다. 성령님께서 도와주시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