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1 28 (목) 운동기구 운동과 십자고 상 앞에 서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침의 물질대사 다스려주시고 심장박동의 고동으로 새 생명을 주시어 상처가 있는 장기들을 치유하여 주심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11월 27일 수요일 오후 4시 30분에 운동기구에 가서 운동하였습니다. 어제 점심 먹은 것이 아직도 십이지장에 머물러 있는 느낌입니다. 가스가 차서 불편하여 운동을 일찍 하였습니다. 양팔 줄 당기기 운동에서 오른팔을 위로 올리어 아래로 잡아당기고 왼팔을 아래로 내려 잡아당길 때 입안에서 침이 솟아오르고 가스가 오른쪽 목구멍으로 나옵니다. 십이지장에서 나오는 가스라고 생각합니다. 5분 동안 운동을 하자 그 가스가 방광을 자극하여 소변이 마려워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발걸음 운동기구에서 운동을 시작하자 역시 오른쪽 목구멍으로 가스가 나옵니다. 입안에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오른쪽 목구멍으로 삼킵니다. 운동 시작한 지 2~3분이 지난 후부터 성령님께서 저의 두정엽 수직선에서 가까운 오른쪽 전두엽 우뇌에 머물러 주시면서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어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십이지장에 있는 가스를 입을 크게 벌려 소리를 적게 내고 토해냅니다. 10분이 지나자 저의 십이지장에서 시큼한 물이 위로 올라와 입안에서 그 시큼한 물을 침과 섞어서 다시 삼키었습니다. 어제 점심을 과식하였거나, 십이지장이 처져있어 처진 부분에 고여있던 시큼한 물이 하루가 지났는데도 솟아올라온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그러므로 가스와 신물 등을 완전히 토해내려고 어제도 15분 동안이나 발걸음 운동을 하였습니다. 운동 끝 무렵에는 오른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먼저 움직이는 소리가 고막을 울리어 크게 들렸습니다. 끝 무렵으로 더 갈수록 왼쪽 귀 안에서만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고막 안쪽을 울리어 들렸습니다. 침을 양쪽 귀의 유스타키오관 안으로 보내었으므로 그 침이 귀의 조직의 기관을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하는 역할, 그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는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감기 기가 있어 오른쪽 코의 인두에 있는 콧물이 코로 흘러나옵니다.
오늘 아침 새벽 5시 40분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아랫배에 힘을 주어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냅니다. 왼쪽 S상 결장과 직장 부위에서 가스가 위로 올라와 목구멍 왼쪽으로 토해냅니다. 어제 십이지장에 머물러 있던 음식이 소화가 완전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인위적으로 침을 보내어 소화를 촉진한 그 음식이 이제는 S상 결장과 직장으로 내려와 있으므로 가스가 목구멍의 왼쪽으로만 나옵니다. 성령님께서 역시 두정엽 정수리에 머물러 주시어 수직으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두 눈 사이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하시면서 주십니다. 두정엽 정수리 수직선에서 약간 오른쪽으로 옮긴 전두엽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 생명이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입안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왼쪽 목구멍으로 보내어 그 침이 S상 결장과 직장으로 흘러들게 하여주십니다. 15분이 지난 후부터 항문에서 방귀와 가스가 나옵니다. S상 결장과 직장 안에서 가스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마음속으로는 오늘 대변을 잘 보게 되기를 바라면서 계속 S상 결장과 직장에서의 가스의 움직임을 느끼려고 정신 집중을 합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먼저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다가 20분이 지나자 왼쪽 귀 안에서만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계속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왼쪽 귀 안으로 흘러든 침의 물질대사로 왼쪽 귀 안에서만 조직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S상 결장과 직장은 왼쪽에 위치함으로 그곳에 상처와 가스는 왼쪽 귀의 청력을 떨어뜨리는 역할을 합니다. 왼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계속 움직이게 다스려주시어 왼쪽 귀의 청력을 회복시키는 것에 집중하신다고 느낍니다.
끝 무렵이 되자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도 퍼져나가 허파의 모든 정맥과 동맥 모세혈관 등으로 그 안에서 혈관 안에 머물러 있는 하느님의 뜻이 하느님 뜻의 빛을 받아 혈관 속을 순환하면서 혈액보다도 더 순수하고 거룩한 피로 변화시켜 주십니다. 그 피를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죄의 상처와 현세에서 제가 지은 상처들이 있는 S상 결장과 직장 그리고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접하여 있는 양쪽 귀 안에 있는 모든 미세한 혈관 안을 그 거룩한 피가 순환하여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새 생명을 주십니다. 성령님이 저의 죄의 상처를 없애 주시는 순서 - 질서에 따라 태초의 생명으로 점진적으로 되돌려주십니다.
오늘도 35분 동안 성령님께서 빛의 생명을 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태초의 생명으로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시었습니다. 오늘은 S상 결장과 직장에 가스를 없애주시고 배변을 쉽게 하도록 다스려주시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심장과 허파의 양쪽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도 이처럼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몸과 영혼과 생명 생활과 성령님께서 다스려주시는 생명의 그 지식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지식과 위의 모든 것을 하느님께 바칩니다. 이 못난 작은 이를 이처럼 지극히 사랑하여 주시는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하느님을 사랑합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계속 다스려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