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19 12 04 (수) 십자고상 앞에 서서 대장에서 위아래로 가스 배출하고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고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어 귀의 청력 회복시킴

19 12 04 (수) 십자고상 앞에 서서 대장에서 위아래로 가스 배출하고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고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어 귀의 청력 회복시켜주심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 124일 수요일 오전 6시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아랫배에 힘을 주어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내자 왼쪽으로 가스가 나옵니다. S상 결장과 직장에서 가스가 나오는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두정엽 수직선에서 약간 오른쪽 전두엽 윗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시면서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조금 후에 전두엽 우뇌 오른쪽 앞이마 오른쪽 끝부분 위 머리카락이 있는 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주시면서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어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입안에 침이 솟아올라 그것을 오른쪽 코의 인두로 보내어 삼킵니다. 양쪽 귀 안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게 다스려주시어 그 소리가 고막의 안쪽을 울리게 계속 소리가 들립니다.

 

소변이 마려워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왼쪽 코의 인두에 붙어있는 끈끈한 작은 침 덩어리를 뱉어냈습니다. 오른쪽 코의 인두에 계속 머물러 어루만져주시어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그런데 오른쪽이 아닌, 왼쪽 코의 인두에 붙어있는 끈끈한 작은 침 덩어리를 뱉어내게 하여 주십니다. 양쪽 귀 안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게 다스려주시어 그 소리가 고막의 안쪽을 울리게 하여 계속 소리가 들립니다. 침의 물질대사로 그 침이 양쪽 귀 안에 필요한 만큼 흘러들어 귀 안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십니다. 방귀가 큰소리로 나옵니다.

오늘 30분 동안 다스려주시었습니다. 20분이 지나자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주시어 그 고동이 허파의 박동에도 퍼져나가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이 뻐근해짐을 느낍니다. 성령님께서 전두엽 우뇌 앞이마 우측 끝에 머물러주시고 오른쪽 코의 인두에 연결하여 머물러주시어 빛의 생명을 주시어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양쪽 귀 안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움직이게 다스려주시어, 그 소리가 고막의 안쪽을 울리게 하여 계속 소리가 들립니다. 심장과 허파의 박동에서도 고동치게 하여 주시어 동시에 6 곳에 머물러 다스려주십니다. 방귀는 계속 나옵니다.

 

어제 점심을 외식하였는데 그 음식의 영향인지 아니면 어제 날씨가 음산하여 모처럼 목욕탕에서 땀을 흘린 영향인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새벽에 잠을 깨서 아랫배를 만져보았습니다. 왼쪽 S상 결장에 대변이 딱딱하게 만져집니다. 오늘은 9번 이상 방귀가 나왔습니다. 이처럼 30분 동안 저를 다스려주시면서 방귀를 여러 차례 큰소리로 나오게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귀 안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의 기관이 아주 큰 소리로 움직이는 소리를 듣게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침의 물질대사로 다스려주시어 이처럼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몸과 영혼과 생명 생활과 저를 다스려주시는 하느님 뜻의 생명 지식을 조금씩 새롭게 알게 하여 주시는 그 지식과 이 모두를 하느님께 봉헌합니다.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이처럼 다스려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하느님 뜻의 지극하신 사랑으로 하느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