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20 03 23 월 평화방송 미사참례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양쪽 귀 안의 내외 림프액으로 침이 흘러들게 하여 청력 회복시켜준다고 상상

 20 03 23 월 평화방송 미사참례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양쪽 귀 안의 내외 림프액으로 침이 흘러들게 하여 청력 회복시켜준다고 상상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323일 월요일 정오 평화방송 TV 매일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삼종기도를 할 때 성령님께서 저의 두 눈 사이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이어서 두 눈 사이에 머물러 위로 미간의 세로 주름살을 지나 두정엽 가운데 정수리 쪽으로 올라가시면서 머물러 만져주시어 빛의 생명을 강력하게 주십니다. 그리고 저의 양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기관이 약하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주시어 새 생명을 주십니다. 에펠탑 모양으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더 강하게 주십니다. 제가 입을 크게 벌려 하품을 하게 하여주십니다. 그리고 입안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목구멍 위로 보내어 양쪽으로 나누어 귀 안으로 보낸다는 느낌이 옵니다. 다시 또 입을 크게 벌려 하품을 하게 하여주십니다. 가스는 토해내지 않고 하품을 되풀이하게 다스려주십니다. 빛의 생명을 머리 정수리에서 주시고, 새 생명을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고동쳐주시어 심장과 허파가 뻐근하게 느끼게 하여주시면서 주십니다. 강한 빛의 생명으로 하품하게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삼종기도를 하는 중에 그리고 미사가 시작되기 전에 연미사 생 미사 지향 등을 하는 동안에 하품을 네 번이나 하게 하여주시었습니다. 입안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목구멍 위에 코의 인두로 보내어 그 침이 귀 안으로 흘러 들어가게 하여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신다고 상상합니다. 양쪽 귀 안의 벽이 좀 부드러워졌습니다. 귀 안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들과 기관(내외 림프액)에 침이 들어가 조직들과 기관의 움직임을 정상으로 되돌려 주어 청력을 회복시켜주는 다스림을 주신다고 상상합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오히려 머리 정수리 가운데와 두 눈 사이 콧날에 머물러 생명을 점검하시면서 빛의 생명을 약하게 주십니다. 심장과 허파의 박동도 약하게 고동쳐 새 생명을 에펠탑 모양으로 주십니다. 사제가 강론할 때는 더욱 약하게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십니다. 제가 사제의 강론에 집중하도록 배려를 하시는 것도 같습니다. 젊은 사제이지만 그 강론 말씀이 저와 완전히 공감을 이루는 말씀을 하여줍니다. 젊은 사제지만 마음속으로 이미 성령이 임하여 계신 분이라는 느낌이 왔습니다. 그리고 미사가 진행하면서 저의 전두엽 우뇌 오른쪽 앞이마 살갗 가운데 머물러주시어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면서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다시 예물준비 기도에서부터는 머리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주시고 두 눈 사이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시면서, 심장과 허파의 박동이 동시에 고동치게 하여주시어 심장과 허파의 양쪽 윗부분 두 곳에 가로로 머물러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새 생명을 주십니다. 에펠탑 형태로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리고 성체성사 축성 기도에서부터는 에펠탑 형태로 주시는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영성체 기도까지 에펠탑 모양으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강력하게 주십니다. 오늘은 삼종기도 때 어제와 다르게 가스는 토해내지 않고 하품만 4 번을 하게 하여주시는 은혜를 베풀어 주시었습니다. 어제 오후 4시 반에 발걸음 운동기구에서 운동을 시작하자마자 양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게 다스려주십니다. 운동기구 운동을 할 때 저는 처음부터 눈을 감고 합니다. 성령님의 다스림을 정확하게 기억하기 위하여 정신을 집중합니다. 눈을 감아야 정신집중이 강하게 이루어집니다. 어제도 22° 각도로 머리를 위로 올리어 발걸음운동을 하면서, 빛이 하나로 통합하는 힘을 주시고 공기 안에 활동적인 생명을 저에게 많이 가져다주시는 창조주 성부 하느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를 반복하면서 운동하였습니다. 하느님께 감사와 사랑을 드린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별로 힘 안 들이고 20분 동안이나 발걸음운동을 하였습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이 크게 한 번 움직이어 그것이 반복되는 소리를 제가 듣게 하여주시었습니다. 22° 각도 위를 바라보고 있는 저의 영상의 창을 노란 색깔로 채워주십니다. 전보다 아주 적은 굴곡이 있는 노란색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저의 양쪽 눈 눈알이 까맣게만 나타나 저를 바라봅니다. 움직입니다. 화면에 왼쪽 콧구멍이 약간 희미하게 보입니다. 전에도 경험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몸을 수평으로 누이는 운동기구에 누워 하복부에 긴장을 완전히 풀었습니다. 그러자 역시 양쪽 귀 안에서 조직의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저의 영상의 창에는 노란 색깔이 계속 나타납니다. 전에는 긴장을 풀 때 처음에 약간 불그스레한 깨끗한 빛이 처음에 나타나고 중앙에는 더 붉은 색의 하느님 뜻의 태양이 나타나게 하여주시었으나 어제는 나타나지 않고 노란색 굴곡이 있는 구름만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몸을 완전히 거꾸로 세워 두 팔을 아래로 땅으로 축 늘어뜨렸습니다. 하복부와 하체 엉덩이 쪽 연결 부분의 근육이 팽팽하게 느껴집니다. 근육에 힘이 느껴지고 전보다 건강해졌다는 느낌이 옵니다. 어제 이처럼 운동기구에서 운동한 것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 효과가 이어져서 오늘 평화방송 미사에 삼종기도에서 가스를 토해내지 않고 하품만 네 번 크게 하여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시었습니다.

 

흠숭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이처럼 다스려주시어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생명 생활과 오늘도 성령님께서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시면서 가스를 토해내던 것이 없어지고 하품을 4번이나 크게 하여주신 그 다스림의 지식도 알게 하여주시었습니다. 이 지식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하느님 뜻의 그 지극하신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요사이 사순시기이므로 저에게 은혜와 은총을 많이 베풀어주신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에게 주시는 하느님 뜻의 생명이 전보다 빠르게 성장과 발전이 이루어 지고있다고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거룩하신 주님의 뜻으로 더욱더 다스려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출처 : blog 심쿵달팽이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