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의 방

묵주기도 5단 빛의 신비 기도를 처음 드림◆

 

묵주기도 5단 빛의 신비 기도를 처음 드림

 

11월 22일 (화) 오전 7시 15분부터 7시 45분까지 30분간 기도

 

빛의 신비 묵주 5단 기도를 처음 드렸습니다.(해당 성경구절을 프린트하여 여러 번 읽어 본 후에 기도를 드린 것입니다.)

성경말씀이 거의 다 떠올랐으나, 기억이 명확하지 못하여 뜻만 생각하는 정도로 기도를 드렸습니다. 별로 감동을 느끼지 못하는 기도였습니다.

묵주기도 후에

오소서 성령님, 지극히 사랑하시는 당신의 정배

마리아의 티 없으신 성심의 힘 있는 전구를 들으시어 오소서

 

성령님께 감사와 찬미와 경배를 드립니다. 주님께 감사와 찬미와 경배를 드립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님께 감사와 찬미와 경배를 드립니다.

엎드려 절을 길게 하며 위의 감사의 기도를 되풀이 바쳤습니다.

흰옷을 입으신 전신 모양의 예수 그리스도님의 영상이 떠올랐습니다. 좀 먼 거리에 계셔서 얼굴은 식별할 수가 없었습니다.

영광송을 하고 기도를 마쳤습니다.

----------------------------------------------------------------------------------------

"묵주기도 빛의 신비 성경말씀 모음"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blog.daum.net/hanikoo/11861017

-------------------------------------------------------------------------------------------

2011년 12월 13일(화) 오전 6시15분부터 7시 30분까지 1시간 15분 동안 묵주기도 빛의 신비 5단을 기도드렸습니다.

만족스러운 기도였습니다. 기도내용을 바로 기록하지 못하고, 하루 지나서 기록을 하다 보니, 1시간 15분 긴 시간 동안 기도를 하여 잊어버린 부분이 많아, 기록을 하다가 중단해버렸습니다. 안타까웠습니다.

-------------------------------------------------------------------------------------------

묵주기도는 환희의 신비, 빛의 신비, 고통의 신비, 영광의 신비, 각각 5단 씩 모두 20단입니다. 예수님과 성모 마리아님에 관하여 성경에 기록된 내용과 두 분을 영적으로 만나본 신자들이 기록한 내용 등이 묵주기도 20단에 망라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들을 반드시 묵상을 하며 기도드려야합니다. 성경공부, 영성공부와 교육 등을 통하여 지식을 습득하면 저절로 완벽한 묵상이 됩니다.

특히, 성모 마리아께서 스테파노 곱비 신부에게 받아 쓰게하신 "성모님께서 지극히 사랑하시는 아들 사제들에게" 책과, 루이사 피카레타가 쓰신 "천상의 책" 등을 읽어 하느님의 뜻을 알게 되고, 그 내용을 묵상기도를 하여 영성(靈性)이 높아지면, 묵주기도 20단을 묵상할 때에 점점 영성이 높아져서, 성삼위의 하느님과 성모 마리아님으로부터 새로운 은혜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범주 신부님 말씀에 의하면 묵주기도를 하는 분 중에서는 냉담자가 없답니다.

--------------------------------------------------------------------------------------------

 

성모님의 메시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