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의 방

묵주기도 영광의 신비 5단기도, 성모 마리아의 사랑 ◆

 

 

묵주기도 영광의 신비 5단기도, 성모 마리아의 사랑

 

묵주기도 영광의 신비 5단기도, 성모 마리아의 사랑

 

2012년 6월 22일(금) 오전 6시 40분부터 7시 35분까지 55분간 기도

 

저의 집에서 드리는 기도는 12.6.8 묵주기도 영광의 신비 5단을 드린 후, 14일이 경과하여 드리는 것입니다. 묵주기도는 6월 8일 기도 내용에서 크게 진전이 된 것이 없었습니다.

 

묵주기도 후에

 

엎드려 절하며

주님(마음속으로, 성부, 성자, 성령, 성모)께 찬미와 감사와 경배를 드립니다. 주님(마음속으로 성부, 성자, 성령, 성모)께 찬미와 감사와 경배를 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 이 못난 작은이를 받아 주옵소서. 하느님의 뜻을 알아 실천하기 위해서 세속 일에서 벗어나겠습니다. 세속에서 벗어나서, 다시 세속 일에 얽매이는 생활을 하는 후회는 되풀이 하지 않겠습니다. 이 작은이가 세속 일에 얽매이지 않기 위하여 어둠의 세력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도록 도와주십시오.(눈물이 맺힙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 성모 마리아님 감사합니다. 영광과 찬미를 받으소서. 영원히 받으소서.

 

일어나 앉아 기도의 창을 응시합니다. 성모 마리아님의 영상이 보일 듯 말듯 합니다. 성모님이 와 계시다는 느낌이 옵니다. 성모 마리아님, 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해 11월부터 성모님을 기도에서 뵈온 후로, 저에게는 많은 성장과 발전과 변화가 있었습니다. 성모님, 어머니, 엄마의 따듯하고 포근하고 세심한 사랑을 느끼면서 성장한 것입니다.

가정에서 아버지만 있고 어머니가 없는 집안을 상상해 봅니다. 얼마나 삭막합니까! 엄마의 사랑은 자녀들에게, 안정과 평화와 대화의 즐거움과 기쁨과 희망을 줍니다. 엄마는 나를 받아 주고 보살펴 주고 잘못을 지적해 주어, 내가 의지할 수 있는 분이 되어 주십니다.

 

엄마께서 사랑으로 보살펴 주시고, 수호천사를 대동하시어 의논하게 해주시어, 저의 소송일도 거짓말과 비양심적으로 행동하는 어둠의 세력들과 싸워 이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 해 주셨습니다.

엄마의 사랑이 없는 가정, 성모 마리아의 사랑이 없는 이 지구상의 인간 생활은 삭막하게 변할 수밖에 없습니다. (눈물이 양쪽 눈에서 줄줄 흘러내려 가슴을 적십니다.)

오오오, 엄마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을 베풀어 주옵소서. 엄마 감사합니다.

 

수호천사님 보살펴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에 측량을 한 지적공사 측량감정인을 법정에 불러내어, 의도적으로 최초로 측량한 지적공사 안성지사 직원의 측량 내용과 같게 측량결과가 나오도록 한 것들의 잘못을 따지는 싸움을 해야 합니다. 수호천사님, 정의와 양심이 승리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지식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최선을 다하여 지식을 얻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악의 세력들에게서 저를 보호 해 주십시오, 제가 전자민원 서면민원을 제출하는 관련기관 담당자들이 진실과 양심으로 답변하도록 도와주십시오. 판사님을 비롯한 관련 직원들이 정의의 승리를 위하여 의욕을 갖고 일을 하도록 도와주십시오.

 

꿈에서 어제와 오늘 연이어 영어로 언애니머스(unanimous)라는 말을 되풀이하여 들려주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영어사전에서 찾아보니 “만장일치의”뜻입니다. 어떤 의도로 전달을 해 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수호천사님 도와주십시오.

 

수호천사님 베풀어 주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계속 보살펴 주시어 정의가 승리하도록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잠시 침묵 후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 성모 마리아님 감사합니다. 영광과 찬미를 받으소서. 영원히 받으소서.

눈을 감고 소리를 내어

아멘, 아멘, 아아아아멘.을 합니다. 눈물로 목이 메어 제대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눈물이 다시 쏟아집니다.

영광송을 영상중심으로 하였습니다.

마음을 안정시킨 후에 눈을 뜨고, 전면에 십자고상과 성모 마리아 석고상을 바라보고, 성호경을 크게 긋고 소리를 내어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