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08 01(수) 어제 밖에서 운동을 하여 활동적 생명 받으면서 성령께서 귀와 연관된 기관들에 계속 새 생명을 밤늦게 까지 주십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이 못난 작은이가 오후 10시에 집 옆의 운동기구에 가서 스트레칭을 먼저 하,고 나중에 발걸음 운동 기구에서 16분 동안을 대기 속에 신선한 공기 안에 있는 하느님 뜻의 생명의 박동을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그 고동으로 활동적 생명을 저에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그 활동적 생명을 받아 저는 더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는 운동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운동을 시작하자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의 오른쪽 두뇌에 머물러 주시어 어루만져 주시면서 새 생명을 주십니다. 성당에서 저에게 미사 후에 주셨던 그 새 생명을 되풀이 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이어서 머리 정수리의 약간 오른쪽에서 직선으로 아래로 내려오시면서 저의 이마를 거쳐서 저희 오른쪽 눈물주머니에 수직으로 머물러 주십니다. 그리고 조금 있다가 왼쪽 눈물주머니에도 머물러 주십니다. 전에도 이런 경험을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처럼 머리 정수리 약간 오른 쪽에서 직선으로 내려와 저에게 새 생명을 주시는 의미를 알 수가 없습니다. 하느님은 빛이 시므로 머리 깊숙이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이라는 상상만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눈물주머니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은 코의 인두에 새 생명을 주시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저는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코의 인두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은, 코의 인두와 저의 귀의 고막 주위에 있는 여러 조직들과 아주 가깝게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측두엽에 새 생명을 주시어 귀가 모든 소리를 정확하게 알아듣게 다스려 주시려면 코의 인두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이며, 질서에 따라 주시는 순서라고 상상을 하였습니다. 계속 저에게 머물러 주십니다. 밤이 깊어가므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오후 11시가 다 되었으므로 잘 준비를 하고 눕자 잠을 바로 잘 수가 있었습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성령님께서는 이처럼 오늘 저에게 질서에 따른 새 생명을, 귀와 연관된 기관들에 연속하여 주시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이처럼 성령님께서 저를 지극히 사랑하시어 오늘은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저에게 새 생명을 주셨습니다. 이 새 생명을 주신 내용 들을 기억하여 저에게 주시는 하느님의 뜻의 생명의 지식들을 이해하여 알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멘.
하느님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하느님 뜻의 지극하신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새 생명을 받아 성장하고 발전하는 저의 영혼과 몸 생명 생활 모두를 하느님께 봉헌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저를 더욱더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