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18 09 18 (화) 집 옆 운동기구애서 점심 식사 후와 저녁에 두 번 운동을 하자 밤에 잠을 3시간 이상 잔 후에 깨어 다시 바로 잠


18 09 18 () 집 옆 운동기구애서 점심 식사 후와 저녁에 두 번 운동을 하자 밤에 잠을 3시간 이상 잔 후에 깨어 다시 바로 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어제는 집 옆의 운동 기구에 가서 점심 식사 후에 아랫배에 가스가 차는 것을 없애기 위하여 10분 동안 운동을 하였습니다. 저녁에는 컴퓨터로 2시간 이상 동안 블로그에 올리는 글을 작성을 하여, 운동기구에 가서 가스를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호흡하여 활동적 생명을 받기 위한 운동을 하였습니다. 두 번이나 운동을 하여 효과가 있었습니다. 잠을 전보다 길게 잤습니다. 2시간 반 간격으로 잠을 깨었다 다시 자곤 하였으나, 어제는 3시간 이상을 자고 잠을 깼을 때에는 한쪽 코가 막혀 있었고 코 막힌 것을 없애기 위하여 심호흡을 하자 막힌 코가 뚫려 바로 잠을 잘 수가 있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어제 제가 블로그에 올린 글을 1시간 동안 수정을 하였습니다. 제가 십자고상 앞에 서서 가스를 토해내지만 침샘에서 침이 솟아오르지도 않았고, 아랫배에서 가스만 배출을 하였습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이 못난 작은이가 저의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여 올리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지금 2주일 치가 밀려 있습니다. 그래서 성령님께서 새 생명 주시는 것을 전보다 덜 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새 생명을 받는 것에 정신을 집중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는 것이 오히려 하지 않는 것 보다는 기쁨과 평화를 줍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이 못난 작은이가 성령께서 주시는 하느님의 새 생명과, 신선한 공기 안에 있는 활동적 생명을 운동을 하여 받는 것과, 그리고 자연적 생명의 일용할 양식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하느님의 뜻인 조화와 균형을 맞추어 받아드리고 섭취하도록 저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이 기도를 드리는 중에도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에서 수평으로 오른쪽 우뇌에 머물러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시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