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11 30 (금)머리정수리로 빛의 생명을, 물질대사를 다스리는 우뇌에 빛의 생명을, 심장박동이 계속 고동쳐 새 생명을 반복하여 주심
천상의 책 제19권 53장 1926년 8월 31일
20. “딸아, 인간의 뜻은 영혼 안의 내 뜻의 생명을 마비시킨다. 내 뜻이 없으면 그 신적 생명의 순환이 영혼 안에 일어나지 않는 것이다. 그 생명은 혈액보다 더 순수해서 인간의 활동과 활기를 유지하며 정신 능력들을 완전히 사용하게 한다. 인간을 건전하고 거룩하게 길러내어, 우리가 인간 안에서 우리의 모상을 알아보게 하는 것이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제가 점심 먹은 것이 십이지장과 소장에 머물러 있는 느낌이 와서 집 옆 운동기구에 가서 가스를 입으로 토해냈습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에서만 가스가 나옵니다. 과식을 한 것 같아 먹은 음식을 토해 내려고 가스를 계속 토해내도 음식을 토해 내지 못하였습니다. 어제 밤에 잠을 3시간 30분 동안 자고 깨었습니다. 오른쪽 코가 막혀 있었고 입을 벌리고 잣는지 혓바닥에서 좀 냄새가 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5시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가스를 토해냈습니다. 가스가 목구멍의 오른쪽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오른쪽 코의 인두에서 끈끈한 작은 침 덩어리가 떨어져 입안으로 들어와 화장실에 가서 뱉어냈습니다. 금년 처음으로 목구멍에 염증이 있을 때에 생기는 누런 침 덩어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스를 계속 오른쪽 목구멍으로 배출을 하자 오른쪽 코의 인두에서 또 작은 끈끈한 침 덩어리가 떨어져 입으로 들어와 두 번을 뱉어 냈습니다.
성령님께서 오전 5시 15분부터 두 눈 사이 센서에 머물러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저의 오른쪽 눈과 콧날 사이의 눈물주머니 상단에 밀착시키어 점검을 하십니다. 눈물주머니에서 눈물이 대장으로 많이 흘러 들어간다고 지금까지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눈물주머니에서 눈물이 십이지장과 소장과 아래 다른 장기에도 흘러든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성령님께서 머리 정수리에서 약간 우측의 아래로 내려온 오른쪽 앞이마와 머리카락이 있는 경계선의 우뇌에 머물러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가스를 계속 토해 내자 아랫배 끝의 우측에서도 가스가 나오는 느낌이 옵니다. 단순하게 우뇌의 한 곳에 계속 머물러 어루만져주시어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십니다. 두 눈 사이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그리고 오른쪽 눈물주머니 윗부분에 밀착시키어 강하게 점검을 하십니다. 오전 5시 30분이 되자 저의 두 눈 사이의 센서로 콧날 양쪽에 밀착시키어 점검을 하십니다. 그리고 오른쪽 눈물샘이 있는 눈썹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강하게 빛의 생명을 주시고, 눈물주머니도 강하게 점검을 하십니다. 지금은 아랫배의 대장에서 뻐근함을 약간 느낄 뿐입니다. 오른쪽 눈썹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십니다.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도 그 고동이 퍼져나가 양쪽 윗부분이 뻐근해집니다. 오른쪽 눈썹위의 앞이마의 위의 머리카락이 있는 위치에 있는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고, 오른쪽 눈썹 바로 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며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지금 바로 입이 건조해집니다. 위와 아래 입술도 건조해집니다. 오른쪽 눈썹에서 오른쪽으로 옮겨 가면서 어루만져 주십니다. 머물러 주시는 우뇌의 위치가 바뀝니다. 오른쪽 앞이마의 오른쪽 끝 경계선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심장의 근육이 움직이는 느낌이고 심장이 뻐근해집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오른쪽 귀에서 허파와 코의 숨소리가 윙윙 울리며 들립니다. 다시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왼쪽 귀에서 귀지가 움직이는 찍소리가 약하게 들립니다. 지금은 왼쪽 귀에서 귀지가 달가닥 달가닥 움직이는 소리도 잠깐 들렸습니다.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나 귀에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을 합니다. 파란색 구름이 점점 짙은 색으로 바뀌면서, 약간 검은색 구름이 파란색 구름과 섞여집니다. 심장박동이 다시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기도의 창의 오른쪽에서 검은색 구름이 조금 나타났다 없어졌습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다시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계속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약간 오른쪽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다시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아랫배 왼쪽에 S상 결장과 직장이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다시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항문으로 가스가 배출됩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지금 입술과 입술 안 부분이 건조해집니다. 다시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의 고동으로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아랫배의 S상 결장과 직장의 혈관 속을 순환시키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 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생명질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되돌려 주십니다. 센서로 저의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심장박동이 계속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아랫배 직장과 S상 결장에 뻐근함을 느낍니다.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서 약간 아래 오른쪽에 위치한 우뇌에 머물러 주시어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아랫배의 직장과 S상 결장에서 뻐근함을 느낍니다. 직장 내부에서 움직임이 느껴집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 점검을 조금 전보다 약하게 하여 주십니다. 다시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아랫배의 직장 안에서 사르르 함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오른쪽 앞이마 오른쪽 끝 측두엽 경계선의 위에 위치한 머리카락이 있는 위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으로 합니다. 양쪽 폐의 윗부분이 뻐근해집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그 여파가 이어져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센서로 저의 생명 점검을 하십니다. 심장박동의 고동의 강도가 좀 약하게 고동쳐 주시고,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약간 통증을 느낄 정도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입술이 점점 더 건조해집니다. 양쪽 폐의 윗부분에서 계속 뻐근함을 느낍니다. 폐의 혈관 속에서 혈액 순환을 왕성하게 하여 주신다고 생각을 합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폐의 윗부분에서 계속 뻐근함을 느낍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수직으로 아래로 내려온 머리카락이 있는 부분과 앞이마위의 경계선의 우뇌에 머물러 주시며 빛으로 신적명월 주십니다. 오른쪽 귀의 고막 안으로 공기가 들어가, 말로 기도를 드릴 때에 오른쪽 귀에서 숨소리가 윙윙 울립니다. 왼쪽 귀에서는 귀지가 움직이는 찍 소리가 약하게 들립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양쪽 폐의 윗부분에서 계속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다스려주시는 물질대사가 귀의 고막 안으로 공기가 들어가는 영향을 주어, 말을 할 때에 귀에서 윙윙 울리는 숨소리가 들립니다. 저의 오른쪽 귀의 청력이 약한 편입니다. 다시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폐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을 느낍니다. 오른쪽 앞이마 오른쪽 끝 측두엽 경계선의 위에 위치한 머리카락이 있는 위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계속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랫배의 직장과 S상 결장 내부에서 가스나 변이 움직이는 느낌이 옵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지금은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을 느낍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센서로 생명을 약하게 점검을 하십니다. 말을 할 때에 귀에서 윙윙 울리는 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공기가 들어가 울리는 소리라고 생각을 합니다. 우뇌에 머물러 주시는 위치가 약간 오른쪽으로 옮겨졌습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오른쪽 눈썹에서 더 오른쪽으로 옮기어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우뇌와 측두엽의 경계선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아랫배의 직장내부에서 약간의 가스 또는 변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아주 약하게 느껴집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저의 머리 정수리로 옮기어 다시 머리 정수리에서 오른쪽 아래 가까운 곳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입술이 점점 건조해 집니다. 혀끝도 건조해집니다. 직장에 내부에서 약간의 움직임을 느낍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입술이 더 건조해집니다. 직장 내부에서 변이 꿈틀거리는 것을 느낍니다. 왼쪽 귀에서 귀지가 약간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말을 할 때에 계속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숨을 들여 마실 때에도 숨소리가 들립니다. 직장에서 방귀가 나옵니다. 입술이 건조해지고 혀끝까지도 더 건조해집니다. 오른쪽 눈썹 바로 위에 가로로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오른쪽 우뇌를 사선으로 아래로 내려오면서 전체를 덮어 주시는 느낌이 옵니다. 정수리에서 가까운 오른쪽 우뇌에 마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기도 말을 할 때에 오른쪽 귀안에서 공기가 움직이는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랫배에서 방귀가 나옵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해집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머리 정수리에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아주 약하게 느껴집니다. 직장의 내부에서 가스에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다 약하게 느껴집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숨소리가 들리고 기도 말을 할 때에는 윙윙 울림소리가 들립니다. 왼쪽 귀에서는 귀지가 움직이는 찍 소리가 들립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이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혀끝이 건조해집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느껴집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직장 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느낌을 받습니다. 방귀가 계속 나옵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느껴집니다. 양쪽 폐가 아주 강하게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지속적으로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허파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왕성하게 하여 주신다고 상상을 합니다. 허파의 활동이 대장에 미치는 영향이 아주 크다고 상상을 합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전보다 강하게 느껴집니다. 지속적으로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더 강하게고동쳐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더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지속적으로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의 근육이 움직이는 느낌까지 주십니다.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이 꿈틀꿈틀 움직이는 느낌이 옵니다. 심장이 아주 뻐근합니다. 지속적으로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계속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심장이 계속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차츰차츰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의 근육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직장 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입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방귀가 계속 나옵니다. 심장이 다시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심장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근육이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지속적으로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이 꿈틀거리는 것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약하게 점검을 하십니다.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 생명을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오른쪽 귀에서 다시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입술이 다시 건조해집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시어 뻐근함을 느낍니다. 직장 안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은 계속 고동쳐 주시어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아주 약하게 느껴집니다. 입의 혀까지도 건조해집니다. 두 입술이 건조해집니다. 센서로는 좀 생명을 강하게 점검을 하십니다. 머리 정수리의 중앙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다시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약간 아래 오른쪽으로 내려와 앞이마의 오른쪽 측두엽과의 경계선 우뇌에 머물러 어루 만져 주시다가 머리카락이 있는 곳의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측두엽으로 옮겨 가십니다. 그 곳에 머무르시다가 오른쪽 측두엽의 상단으로 옮겨 가시어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어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는 느낌입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머리정수리에서 오른쪽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느껴집니다. 심장에서는 지속적으로 뻐근함을 느낍니다. 이웃 허파의 양쪽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다시 오른쪽 눈썹 바로 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계속 윙윙 울림소리가 들립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다시 오른쪽 눈썹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은 지속적으로 고동쳐 주시어 심장이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직장 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혀도 건조해짐을 느낍니다. 입술이 건조해 짐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오른쪽 눈썹 바로 윗 쪽의 이마부분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물질대사를 다스려 주신다고 상상을 합니다. 눈썹 아래에 눈물샘이 있으므로 눈썹 아래에 있는 눈물샘에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어 눈물이 직장에 원활하게 흘러들게 하여 주신다고 상상을 합니다. 직장에서 계속 가스가 나옵니다. 방귀를 계속 꿉니다. 지금까지 저의 경험으로는 오늘이 제일 많이 방귀가 아주 여러 차례 나오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귀에서는 숨소리와 윙윙 울리는 소리가 계속 들립니다. 오른쪽 귀에서만 들립니다. 입술이 아주 건조합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아래로 오른쪽으로 내려온 오른쪽 앞이마의 측두엽 경계선과 머리카락이 있는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오른쪽 눈썹위에도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물질대사를 다스리는 빛의 신적생명을 주십니다. 이곳에 오래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방귀가 계속 나옵니다. 혀끝이 건조해집니다. 메마를 정도로 건조해집니다. 심장박동이 다시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는 약하게 뻐근함을 느낍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숨소리가 들리고 기도 말을 할 때에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허파에서 올라오는 가스가 가는 관을 통하여 고막으로 나오고, 허파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직장에서도 가스가 나오는 것으로 상상을 합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숨을 들여 마실 때에 숨소리가 들립니다.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전보다 좀 약하게 느낍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다시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센서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계속 오른쪽 귀에서는 숨소리와 말을 할 때에 윙윙 울림소리가 들립니다. 심장박동이 지속적으로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직장에서 약간의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혀끝에 침이 있음을 느끼고 입술에도 침이 있음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시면서 심장박동이 강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지속적으로 강하게 고등 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도 뻐근함을 느낍니다. 직장 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임을 느낍니다. 귀에서는 숨소리가 들리고 말을 할 때에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직장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오른쪽 귀에서 울림소리가 들립니다.
머리 정수리에서 오른쪽으로 아래로 좀 떨어진 사선으로 내려온 측두엽과의 경계선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 생명을 받아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오른쪽 눈썹에서 머무르기 시작하여 오른쪽 측두엽의 경계선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우뇌에도 머물러 주시고 측두엽의 경계선 우뇌에도 머물러 어루만져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계속 숨소리가 들리고 말을 할 때에 윙윙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심장박동은 약하게 고동쳐 주십니다. 직장 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느낌을 받습니다. 직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다시 입술이 건조해집니다. 양쪽 허파 윗부분이 뻐근해 짐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심장박동이 전보다는 좀 약하게 고등 쳐 주십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을 덜 느낍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뻐근함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은 계속 고동쳐 주십니다. 심장근육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시는 것도 약해집니다. 직장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느낍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좀 약하게 울리는 숨소리가 들립니다. 방귀가 나옵니다. 입술이 다시 건조해집니다. 오른쪽 앞이마의 위와 머리카락이 있는 우뇌의 경계선의 머리카락이 있는 부분 우뇌에 머물러 주시어 어루만져 주십니다.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는 것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심장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뻐근함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직장 내부에서 가스가 움직이는 것을 약하게 느낍니다. 직장에서 가스가 나옵니다. 양쪽 허파의 윗부분에서 아주 악하게 뻐근함을 느낍니다. 심장박동은 아주 약하게 고동 쳐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는 말을 할 때 계속 윙윙 울림소리가 들립니다. 심장박동만 고동쳐 주십니다. 오른쪽 귀에서 말을 할 때에 숨소리가 들립니다. 심장박동이 고등 쳐 주시고 뻐근한 것만 지금 느낍니다. 직장 내부에서의 움직임도 약하게 느껴집니다. 오른쪽 귀에서 울림소리가 들리는 것만 아직도 제일 강하게 들립니다. 입술이 건조해집니다.
성령께서 우뇌에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는 것으로 새 생명을 주기 시작한 것이 오전 5시 15분입니다. 제가 가스를 토해내기 시작한 것은 오전 5시 부터입니다. 지금이 오전 7시 15분입니다. 저의 시간으로는 2시간 15분 동안, 성령님께서는 2시간 동안 저에게 새 생명을 주셨습니다. 성령님께서 주시는 새 생명을 기억하기 위하여 휴대폰 스피치 노트에 즉시 말을 하여 문자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래서 이처럼 긴 문장이 되었습니다.
지금 소변이 마렵습니다. 오늘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볼 때에 불을 켜지 않아 깜깜하였습니다. 눈을 감자 저의 기도의 창에 검은색 삼각형과 사각형의 작은 모양들이 간격을 좀 벌려서 유지하면서 움직이는 것이 나타났습니다. 전에는 대변을 볼 때에 기도의 창에 나타났습니다. 소변과 관련이 있는 장기는 콩팥, 방광, 전립샘 등이지만 요사이 소변을 참지 못하고 조금씩 자주 보는 것은 아무래도 직장에 있는 죄의 상처에서 가스가 수시로 발생하여 그 가스의 압박으로 소변을 참지 못하고 자주 보는 것이라고 상상을 합니다. 저의 상상일 뿐입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도 저에게 2시간 동안이나 머리정수리 중앙에 머물러 주시어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주셨습니다. 우뇌에 마물러 어루만져 주시면서 빛으로 신적생명을 주시어 죄의 상처가 있는 곳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계속 강하게 고동쳐 주시고 폐의 양쪽 윗부분에도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시는 은혜를 베풀어 주시었습니다. 허파에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강하게 주시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귀에도 그리고 직장에도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었습니다.
빛으로 하느님의 신적 생명을 받고,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죄의 상처가 있는 곳에 새 생명을 주시고, 저의 영혼에도 생명 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하느님 뜻의 생각과 말과 발걸음과 활동과 행위가 저의 지성 안에서 첫 자리를 차지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시었습니다. 은혜와 은총을 받아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저의 몸과 생명 생활 모두를 하느님께 바칩니다. 하느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사랑으로 우주 만물을 창조하여 주신 그 하느님의 지극하신 사랑으로 하느님을 사랑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더욱더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천상의 책 제19권 54장 1926년 9월 3일
천상 것에 대한 열망은 영혼을 정화한다.
하느님 뜻의 광선은 사람 안으로 파고들어 하느님의 속성들을 사람의 본성으로 바꾼다.
1. 다정하신 예수님과 온전히 하나가 된 느낌이 들자, 그분께 내 하찮은 영혼을 돌보시어 그분의 뜻이 아닌 것은 아무것도 내 안에 들어오지 않게 해 주시기를 간절히 빌었다. 내가 그러고 있는데, 내 사랑하올 선이시며 감미로운 생명이신 그분께서 나의 내면에서 걸음을 옮기시며 이르셨다.
2. “딸아, 어떤 선에 대한 열망, 그 선을 알고 싶어 하는 열망이 영혼을 정화하고, 그의 지성을 준비시켜 그것을 깨닫게 하고, 기억을 준비시켜 그것을 기억하게 한다. 그러면 그의 의지는 그 선을 취하고 싶은 욕망이 돋우어 감을 느낀다. 그것을 자신의 음식과 생명으로 삼고자 하는 것이다. 이것이 하느님의 마음을 움직여 그에게 그 선을 주시면 알려지게 한다.
3. 그러므로 어떤 선에 대한 열망, 그 선을 알고 싶어 하는 열망은 음식에 대한 식욕과 같다. 식욕이 있으면 음식의 맛을 알고, 유쾌하게 식사를 하며, 먹은 음식에 대해 매우 흡족해하고, 나중에 또 먹게 되기를 바란다.
4. 식욕이 없으면 그 반대 현상이 나타난다. 어떤 사람이 그토록 좋아하며 먹는 동일한 음식이, 식욕이 없는 다른 누군가에게는 메스꺼움과 구역질을 일으킨다. 심지어 고통까지 겪게 한다.
5. 그러한 것이 과연 식욕과도 같은 영혼의 열망이다. 나는 영혼이 나의 것들을 그 자신의 음식과 생명으로 삼을 정도로 좋아하며 바라는 것을 보면, 풍성히, 아주 풍성히 그에게 준다. 지칠 줄 모르고 준다.
6. 그 반대로 열망하지 않는 자는 식욕이 당기지 않기 때문이거니와 그런 자는 나의 것들에 대하여 역겨움을 느끼기도 할 것이고, 그리하여 이 복음 말씀이 반복될 것이다.
‘가진 자는 더 받을 것이지만, 나의 선과 나의 진리, 곧 천상적인 것들을 열망하지 않는 자는 조금 가진 것마저 빼앗길 것이다.’(마태25,29)
7. 열망도 식욕도 없어서 내게 속한 것들에 대해 아무것도 알고 싶어 하지 않는 자에게는 그것이 합당한 처벌이다. 그가 조금이라도 가진 것이 있으면 빼앗아, 많이 가진 자에게 주는 것이 마땅하고 옳은 일인 것이다.”
8. 나중에 나는 거룩하고 신성하신 뜻에 대해 생각하면서 이 뜻과 하나 되어 그 무한한 빛 안에 있었는데, 빛의 신성한 광선이 나를 바로 그 빛으로 바꿀 정도로 나의 내면 깊숙이 파고드는 것을 느꼈다. 그러자 예수님께서 내 안에서 나오시며 이르셨다.
9. “딸아, 내 뜻의 빛은 참으로 아름답고 침투력이 있으며 소통 능력과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
그것은 태양을 능가한다. 태양은 땅을 두드리며 자신이 지닌 빛의 효과를 아낌없이 주고, 요청이 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주며, 마주치는 모든 것에게 태양 자신의 소유를 자진해서 준다. 그러기에 그 빛이 땅 위에 충만해 보인다.
10. 그것은 식물의 열매에는 단맛과 다른 좋은 맛을 주고, 꽃에는 색채와 향기를 주고, 초목은 성장하게 한다. 태양 자신이 지닌 좋은 것과 효력을, 아무것도 제외하지 않고 만물에게 준다. 그 자신의 빛으로 그들을 어루만지고 그들 안으로 스며들며 그들에게 열을 주어 스스로의 할일을 훌륭히 완수하는 것이다.
11. 그런데 내 뜻은 그런 태양을 능가한다. 영혼이 생명을 주는 내 뜻의 빛살 앞에 자신을 내놓고 자기 뜻의 어둠과 밤을 몰아내기만 하면, 내 뜻의 빛이 떠올라, 영혼을 옷 입히듯 감싸면서 그 영혼의 가장 깊은 내면에까지 스며든다. 인간적인 뜻의 어두운 그림자와 티끌을 그에게서 쫓아버리려는 것이다.
12. 내 뜻은 스스로의 빛이 그렇게 영혼을 두드릴 때 영혼이 그것을 받아들이면, 그 자신이 내포한 모든 효과를 그에게 내준다. 그것은 지고하신 하느님에게서 나오고, 따라서 신성의 모든 속성을 내포하므로, 영혼을 감싸면서 자애, 사랑, 권능, 굳건함, 자비 및 온갖 신적 속성을 그에게 소통시킨다. 그 모든 속성들을 인간 본성으로 변화시킬 정도로, 피상적인 방식이 아니라 실제적인 방식으로 소통시킨다. 그러므로 영혼은 진정한 자애와 권능과 온유와 자비의 본성을 마치 자기 자신의 것인 양 마음속으로 실감하게 된다.
이는 홀로 내 뜻만이 가진 능력이니, 내 뜻의 덕성을 사람의 본성으로 바꾸는 능력이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영혼이 내 뜻의 빛과 열에 삼켜질 정도로 자기 자신을 내맡기고, 자기의 뜻이라는 어둠과 밤을 자기에게서 완전히 몰아낸 상태로 있어야 한다. 인간의 뜻이야말로 가련한 피조물에게 있어서 진실로 캄캄한 밤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