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금 아침 식사 전 보고와 기도 한글과 컴퓨터의 새로 개선된 프로그램이 먼저, 클로바 노트의 정식 프로그램 개발이 조금 늦었으나 큰 도움 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11월 10일 금요일 오전 6시 40분에 아침 식사 전 보고와 기도를 드립니다.
어제는 한글과 컴퓨터에서 새롭게 프로그램 개선 작업을 하였고 또 아울러 공교롭게도 클로바 노트에서도 정식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채택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그 두 개선된 프로그램에 적응하는 방법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저에게는 아주 좋은 변화의 계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잘 적응을 하여 성장 과정을 기록하기 위한 녹음과 녹음을 문자와 글로 바꾸는 작업에 빨리 익숙해지고, 한글과 컴퓨터의 그 문법에 빨리 적응을 하여 두 프로그램에 익숙해지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이 못난 작은 이를 위하여 이처럼 두 회사에서 거의 동시에 프로그램이 새롭게 만들어져서. 제가 하느님 뜻을 전달하는 작업을 하여 저의 성장 과정을 기록하는 녹음을 빨리 글로 바꾸어 저의 블로그와 티스토리에 올릴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내 온 마음 다 바쳐서 주를 경배하오리, 나의 기쁨 나의 희망 오 주여 오소서 내 마음에.
내 온 마음 다 바쳐서 주를 경배하오리. 나의 사랑 나의 평화 오 주여 오소서 내 마음에. 눈에 눈물이 맺힙니다.
이어서 저에게 영과 몸 모두 크게 성장을 하도록 이 마침 영광 송을 미사통상문 기도 중에 매일 기도드리도록 하여 주신 하느님, 오늘도 힘차게 큰소리로 기도를 드립니다.
그리스도를 통하여 그리스도와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으로 하나 되어 -눈물이 더 약간 맺힙니다.- 전능하신 천주, 성부 모든 영예와 영광을 영원히 받으소서. 아멘.
하느님의 사랑과 평화 안에서 평화로운 마음으로, 차분하게 참 평화를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이 기도가 끝나면 자연적 생명의 일용할 양식인 이 음식을 섭취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 하늘에 계신 하느님의 뜻의 무한하고 다양한 활동적 생명을 주십니다. 그리고 바다의 면적이 육지보다 많은 바다에서는 하느님 뜻의 능력과 정의의 활동적 생명을 주시어. 제 안에 머물러 계신 하느님 뜻의 활동적 생명에 점점 더 완벽에 가까운 봉사를 하여 주십니다.
제 안에 머물러 계신 하느님의 뜻은 해의 빛과 빛살이 주는 열기를 받아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그 먹거리 중에서 질서 있게 활동적 생명을 주십니다. 하늘에 계신 하느님 뜻이 주신 것과 제 안에 머물러 계신 하느님 뜻이 만드신 활동적 생명이 점점 더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저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활동적 생명을 하느님 뜻의 기력과 활력이 왕성한 활동을 하여, 저에게 활동적 생명을 과거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사랑과 평화 안에서 받아들이도록 다스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루 두 끼 식사만 하는 이 못난 작은 이가 이제는 완전히 세끼 식사 습관을 극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두 끼 식사하면서 하느님께서 주시는 활동적 생명을 충분히 받아들이려고 사랑과 평화안에서 기도드립니다.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몸을 90도로 굽히어 머리를 깊숙이 숙여 하느님께 큰 경배를 드립니다.
눈에 눈물이 고입니다. 이 못난 작은 이에게 하느님 뜻의 사랑과 참 평화를 주시어 이처럼 괄목할 만한 활동적 생명이 제 안에서 점점 완벽하게 성장하고 다스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령님,
이처럼 저에게 눈물 감응을 주시어, 향주 삼덕 믿음과 희망과 사랑을 확고하게 믿고 점점 더 굳건한 믿음을 제가 갖도록 다스려 주시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자연적 생명의 일용할 양식인 이 음식을 감사히 먹겠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