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의 방

◆묵주기도 고통의 신비 5단 기도를 드림- 병 치유기도

묵주기도 고통의 신비 5단 기도를 드림- 병 치유기도

 

7월 24일 오전 7시 30분부터 8시 10분까지 40분간 기도 드림

 

아침에 일어나니 습도가 높아서 인지 사타구니가 습하고 냄새가 심하게 난다. 한 달 정도 이 증상이 지속되고 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여 보니 의외로 나 같은 증상으로 고생하는 분이 많다. 치료방법도 다양한 편이다.

 

그래서 고통의 신비 5단 묵주기도를 드리기로 마음을 정하고 묵주기도로 드리는 9일기도 책에서 고통의 신비 묵상내용을 암기할 목적으로 읽고 기도에 들어갔다.

 

고통의 신비 5단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심을 묵상합니다. 영상으로 못 박혀 고생을 하시다가 목을 오른 편으로 떨어뜨리시고 숨을 거두시는 모습에서 눈물이 주르르 흘러 내렸습니다.

 

묵주기도를 모두 마치고 기도창(祈禱窓)에 주님의 영상을 떠올리고 기도를 드렸습니다. 기도가 처음 될 때보다 기도창이 선명하지 못하여 안타깝지만 기도를 드렸습니다.

 

주님, 에프렘 수녀님을 만난 후에 주님께서 저의 기도에도 응해주시고, 말씀도 해주시는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에프렘 수녀님으로부터 안수를 받아 지병인 위장병도 고쳐주시고, 아토피 피부병도 고쳐주시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금요일 여의도 성당에서 에프렘 수녀님에 대한 감사로 간증도 하였습니다. 이 모두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입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7월 23일 토요일 성바오로 병원 기도회가 대성황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신자들이 에프렘 수녀님의 안수를 받아 성령의 은혜로 병도 치유 받고 기도가 열리어, 주님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빨리 이루어지도록 그 은혜를 받은 이들이 밀알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제가 참회의 기도를 드릴 때 잘못한 일들을 빠뜨렸나 봅니다. 한 달 이상 사타구니에서 냄새가 나는 병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잘못을 참회하오니 저의 병을 치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치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병을 치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치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님, 저의 손자가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어, 에프렘 수녀님으로부터 안 수를 받았습니다. 미국에 가있게 됩니다. 손자 한동균의 알레르기 병도 치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치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께 찬미와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께 찬미와 감사를 드립니다.

 

주모송을 하고 기도를 끝마쳤습니다. 기를 올린 후에 눈을 뜨고 십자고상을 바라보고 크게 성호를 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구한 사타구니 냄새나는 병을 치료하는 운동을 하였습니다.

내용은 ‘엉덩이 운동을 철저하게 해 주어야 한다.

엉덩이 운동은 허리와 배를 같이 앞뒤로 앉은 채로 흔들어 준다.

정신은 엉덩이와 허벅지에 집중하고 흔들면 엉덩이 운동이 된다.‘

 

엉덩이 운동을 하였더니 사타구니 습한 부분 냄새가 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운동이 된다. 벽공스님이 쓰신 글이다. 실천해 볼 만한 운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