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의 방

◆지구의 대변혁에 대하여 기도대화

 

지구의 대변혁에 대하여 기도대화

 

7월 28일 오전 7시부터 7시 30분까지 30분간 기도

 

평소와 같은 방법으로 기도준비과정을 완료하고 묵주기도를 하지 않고 주님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주님, 수도권과 강원도 그리고 부산지역에 집중호우가 내려 2일간 최고 520mm 이상의 비가 내린 지역도 있습니다. 전국적인 인명 피해는 42명 사망 15명 실종이나 됩니다.

저는 지구의 대변혁에 대한 김탄허의 예언을 풀이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 지구온난화, 기후변화로 천재지변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인명피해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구의 대변혁을 미리 알려주시어,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신자들에게는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지구의 대변혁은 주님의 뜻입니까? ‘주님의 뜻이다.’ 라고 말씀하신다.

언제부터 지구의 대변혁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져서 완료됩니까. 지금부터 15~20년 사이다.

라고 말씀하신다.(저의 기도영상창에 15~20과 50 숫자가 나타났는데 15~20을 선택하시어 말씀하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제가 주님께 기도를 드릴 때 중요한 변화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러면 신도들에게 알려주어 인명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모경을 하고 기도를 끝냈습니다.

 

기를 평상상태로 끌어올린 후에 눈을 뜨고 십자고상을 바라보고 크게 성호를 하였습니다.

 

묵주기도5단을 하고 주님께 기도드리는 것이 저에게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깜빡 잊고 주님의 기도와 성모송도 하지 않고 기도를 드렸습니다. 깊은 몰입에 들어가지 못하였는지 기도의 창에 예수 그리스도님의 영상도 선명하게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기도의 창이 선명하지 못하므로 주님의 말씀에 대한 저의 신뢰도도 낮은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기 :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께서 “주님의 뜻이다.”라고 저의 물음에 답변하셨습니다. 주님은 성부님을 지칭하시는 것입니다. 나의 뜻이다. 라고 답변하지 않으셨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기도를 드릴 때 저의 기도의 창은, 기도가 되기 시작한 초기에 제가 설정한 기도의 창보다 선명하지가 않습니다. 이는 영상보다는 말씀에 귀를 기우리라는 성령의 인도인 것으로 저는 받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의 대변혁, 대 환란에 관한 기도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께서 한 마디가 아닌 두 마디의 답변을 하십니다. 중요함을 알리시려는 의도로 저는 받아 드립니다.(11.9.12.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