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의 방

주님께서 묵주기도 5단을 하도록 인도하다.

 

주님께서 묵주기도 5단을 하도록 인도하다.

 

5월 31일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35분까지 1시간 15분간 기도

 

깊은 몰입의 단계에 들어간 후에 에프렘 수녀님의 모습을 떠올리고 곧 바로 주 예수 그리스도님의 영상을 떠올렸다. 주님의 기도와 성모송을 하고 기도를 시작하였다.

 

친구 마태오가 전립선암 수술을 하고 현재 병원에 입원 중입니다. 저에게 우리부부를 위하여 기도를 해달라고 하여 자신은 없지만 기도를 드립니다. (캄캄해진다.) (그래서 저의 딸  유스티나를 위한 기도로 바꾸었습니다.) 저의 딸이 부부사이가 계속 좋지 않은 것 처럼 말합니다. 아직 성당에 나가는 것도 동의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역시 캄캄해진다.) 잠시 기다렸더니 ‘만나서 말해주어라.라고 말씀하신다. 주 예수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을 반복하였다.

 

이상하게도 좌우 옆머리가 아파온다. 편두통은 치유가 된 것으로 생각했는데 편두통 바로 그곳이 아프다. 치유를 해주실 가능성이 있어 주님의 기도를 드리고 성모송을 하였다. 마음이 불안하여 묵주기도 형식을 빌려 손가락으로 기도의 숫자를 세면서 주님의 기도와 성모송10번을 반복하였다. 묵주기도를 5단을 드리는 형식으로 기도를 드리고 나니, 마음에 안정이 오고 주님께서 치유와 은혜를 주시려는 것으로 받아드리고, 계속 주 예수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을 반복하였다. 아픈 좌우 옆머리가 좀 덜 아픈 것 같아 감사기도를 멈추고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을 하고 기도를 마쳤다.

 

깊은 몰입에서 깨어나기 위하여 심호흡을 하고 기를 위로 올리며, 시력이 좋아졌고 귀도 전보다 잘 들린다고 마음으로 다짐하고 눈을 떴다. 십자고상을 바라보고 크게 성호를 긋고 모든 기도를 끝냈다.

 

추기 : 6월 1일 영화 ‘파티마의 기적’을 꼭 보도록 인도하신 것이다. 그 영화를 보고 묵주기도 5단을 하는 배경과 이유, 효과를 좀 알게 되었다. 친구 마태오에게는 병원을 방문하여 최봉도 신부가 지은 ‘희망기도’책을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