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6월 5일 오전 2시긴 동안 십자고 상 앞에 서서 새 생명을 받은 내용을 기도드림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 이 못난 작은이가 오전 6시 25분부터 8시 25분까지 2시간 동안 십자고상 앞에 서서 성령 님으로부터 새 생명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어제 제가 가스를 많이 배출 하였으므로 오늘 아침에는 입을 크게 벌려 목구멍으로 가스를 배출할 때에 가스가 많이 배출 되지 않습니다. 가스를 배출할 때 목구멍의 오른쪽으로 가스가 배출이 됩니다. 입을 크게 벌려 하품을 하려고 할 때에도 눈물이 나오지 않고 침샘에서 침이 솟아오릅니다.
5분 후부터 바로 성령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를 만져주시고 두 눈 사이에 센서를 부착하시어저의 생명을 점검을 하여 주십니다. 저의 심장박동을 고동쳐 주시어 폐의 박동도 고동 쳐 주십니다. s 상결장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생동감 넘치게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S상 결장에 공급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난 후에 저의 머리 정수리 오른쪽에 머리카락이 있는 곳의 우뇌를 어루만져 주십니다. 다시 저의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허파에도 박동이 고동쳐 주십니다. 그것이 또 S상 결장 에 연결이 되어 우뇌가 작용하여 S상 결장에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줍니다. 그것을 되풀이 하여 반복을 하면서 시작한지 35분 만에 화장실에 가서 대변을 보았습니다. 대변을 볼 때 깜깜한 기도의 창에 네모난 작은 까만 점들이 간격을 유지하면서 번쩍번쩍 빛나며 움직이는 것이 보입니다. 차츰 없어집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와 십자고상 앞에 서서 성령님으로부터 새 생명을 받았습니다.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카락이 있는 우뇌에 머물러 주시고 바로 저의 오른쪽 눈썹끝부분에 머물러 주시고 이어서 오른쪽 눈물주머니에 머물러 주십니다. 이어서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게 하여 주시고 양 쪽 폐에도 박동이 고동쳐 주시고 다시 저의 S 상 결장과 직장에 머물러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러기를 반복을 하면서 새 생명을 주십니다. 역시 가스를 입을 크게 벌려 목구멍으로 토해 냅니다. 목구멍의 중앙에서 가스가 올라오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항문을 통하여 직장에서 가스를 크게 많이 배출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난 후에 성령님께서 다시 저의 오른쪽 눈꺼풀 전체 위에 머물러 주시어, 눈 아래에 눈물이 고여 있는 부분에 오래 머물러 주시고 이어서 눈물샘 주머니에 머물러 주시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 눈물샘 주머니 아래로 내려오는 것을 느낍니다. 눈물샘 주머니에서 콧구멍 기도에로 흘러내려, 콧구멍 기도 꼭대기의 목젖이 있는 부분에 눈물샘이 흘러 내려 만들어진, 먼지가 뭉쳐있는 끈끈한 것을 느낍니다. 이어서 역시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게 하여 주시고 양 폐의 박동도 고동쳐 주시게 하여, 그것이 다시 S상 결장 과 직장에 연결이 되어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다시 이번에는 성령께서 머리카락이 있는 우뇌에 머물러 주시어 그것이 우측 눈썹위의 옆 이마까지 일자의 하향 직선으로 연결시켜 아래로 내려오면서 그 곳에 오래 머물러 어루만져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잠시 후 다시 오른쪽 눈물샘과 눈물주머니를 어루만져 주시고 이어서 심장박동이 고동 쳐주시고 두 허파에서의 박동도 고동 쳐주시게 하여 그것이 다시 저의 S상 결장과 직장에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공급하여 새 생명을 주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항문으로 가스를 많이 배출 하였습니다. 직장에 대변이 없으므로 가스를 아주 크게 충분하게 배출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난 후에 저의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대변을 보기 전에 한번 나타났고, 이번에 짙은 파란색 구름이 동그랗게 나타나서 퍼져나갑니다. 지금까지 성령님께서 주셨던 모든 곳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이라고 느낍니다. 파란색 구름이 없어지자 약간 검은색이 구름이 잠간 나타났다가 없어 졌습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저의 왼쪽눈물 주머니에도 머물러 주시십니다. 눈물주머니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면서 만져 주시기 시작하십니다. 오른쪽 눈물 주머니 아래로 더 내려 오면서 만져 줍니다. 왼쪽보다 더 아래로 내려옵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왼쪽 콧구멍의 기도 위 목젖 부근위에 먼지 덩어리가 붙어 있음을 느낍니다. 그리고 난 후에 다시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나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 후에 이번에는 성령께서 머리 정수리 바로 오른쪽 아주 가까운 곳에 머물러 주시면서 일자로 아래로 내려오십니다. 저의 오른쪽 눈물주머니를 따라 아래로 점점 내려오십니다. 그리고 난 후에는 다시 또 심장박동이 고동 쳐주시고 양쪽 폐의 박동도 고동쳐 주시게 하시고, 다시 S상 결장과 직장이 만나는 그 곳에 머물러 주시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자 이번에도 역시 입으로 가스를 조금 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항문으로 가스를 아주 크게 배출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다시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나서 역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빠져 나갑니다.
머리 정수리 바로 우측에서 아래로 일렬로 내려오는 것은 오늘 처음 경험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하느님 감사합니다.’ 를 계속 반복하면서 정신을 집중을 합니다. 그런데도 되풀이하여 일렬로 내려 오셔서 저의 오른쪽 눈물주머니를 점검하면서 심장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주시고 양쪽 폐의 박동도 고동치게 하여 S상 결장과 직장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제가 아랫배에 힘을 주어 위로 올려 목구멍으로 가스를 배출하게 하여 주십니다. 그 가스가 배출 될 때에 양쪽 귀에서 허파의 숨소리 울림이 들렸습니다. 저의 가스가 고막 안으로 들어와 울림소리가 나는 것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시 머리 정수리 오른쪽을 어루만져 주시고 다시 일렬로 내려오셔서 이어서 심장박동이 고동 쳐주시고 양쪽 폐의 박동도 고동 쳐 주시고, 또 S상 결장 끝 부분에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공급하여 주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기를 5분정도 반복 하신 것 같습니다.
마지막 끝 무렵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이 저에게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느낌으로, 저도 정신을 집중하여 기도의 창을 응시하고 ‘하느님 감사합니다.’ 를 반복합니다. 기도의 창에 회색 구름이 조그맣게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서서히 점점 퍼져나가는 것을 느낍니다. 우유 빛의 흰 색깔로 바뀝니다. 이처럼 기도의 창을 창조주 성부 하나님께서 채워주시는 것을 성령님께서 저에게 보여 주시는 것이라고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계속 반복하면서 응시를 합니다. 역시 계속 저의 머리 정수리를 어루만져 주시고 생명 센서로 제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계속 점검하여 주시면서 역시 심장 박동을 고동치게 하여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S상 결장 끝에 공급하여 주신다고 점점 느낍니다.
그리고 시계를 보니까 8시 25분이므로 2시간 동안이나 성령께서 새 생명을 주시었습니다. 제가 성령님께서 물러가신 것으로 생각을 하고, 오늘 저에게 주신 그 새 생명의 순서를 기억을 되 살려 점검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난 후에 창조주 성부하느님에게 저의 느낌을 보태어 보고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흠숭하올 창조 성부하느님
이 못난 작은이를 이처럼 지극히 사랑하시어
오늘도 전에 없었던 머리 정수리 오른쪽을
일렬로 아래로 내려서 새 생명을 주신 것을 경험 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께서 새 생명의 새로운 지식을 얻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이 못난 작은이를 이처럼 사랑 하시어 저에게
새 생명을 주시고 하느님 뜻의 생명의 지식을
제가 새로 깨닫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저의 성장하고 발전한 영혼과 새 생명을 받아
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진 저의 몸 모두를 바칩니다. 봉헌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거룩하신 하나님의 뜻으로,
하느님의 지극하신 자비로, 하느님의 지극하신 그 사랑으로, 지극하신 하느님의 자애로
저를 더욱더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아침 식사 전 기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하느님의 새 생명을 주시고 자연적 생명의 일용할 이 음식을 주시고
모든 조물 안에 하느님 뜻의 활동적인 생명을 주시어 그 것을 사람들에게 가져다주십니다.
어제 이 못난 작은이가 바로 옆 탄천에 있는 운동 기구 몇 가지를 선택하여 운동을 매일 합니다. 운동기구 중에 양다리를 걷는 것처럼 움직이는 운동을 모처럼 14분 동안 하였습니다. 하느님의 뜻은 하느님이 창조하신 대기 속에 신선한 공기 안에 생명의 박동을 주시고 계십니다. 제가 운동을 하여 그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십니다. 조물들에게 주신 활동적인 생명을 하느님 뜻 안에서 사는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고동치게 하여 가져다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처럼 세 가지 생명인, 새 생명, 음식이 주는 생명, 활동적 생명을 주십니다. 하느님의 뜻인 질서와 조화와 균형을 생각하며 세 가지 생명을 조화롭게 균형을 맞추어 받아 드리기를 원합니다.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이 기도글은 Speechnotes 앱을 다운로드 받아 말을 글로 전환하여 준 것을 수정하여 블로그에 올린 것입니다.
'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년 6월 13일(수) 새 생명과 생명을 위한 음식과 공기 안에 있는 생명의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받는 활동적 생명을 조화롭게 받음 (0) | 2018.06.14 |
---|---|
◆18년 6월 12일 (화) 앞이마 전두엽에 처음으로 새 생명을 주시는 큰 은혜를 베풀어 주시었습니다. (0) | 2018.06.14 |
◆18년 6월 9일(토) 수원교구 성령강림 대 피정 참석하여 장시간 동안 새 생명을 받음◆ (0) | 2018.06.10 |
◆18년 6월 7일 질서에 따라 새 생명을 점점 더 주시며 하느님 뜻의 생명 지식을 더 알려 주십니다. (0) | 2018.06.08 |
18년 6월 6일 아침 식사 전 집에서 성령님으로부터 새 생명을 받고 미사에서 연이어 그 새 생명을 마무리하여 주심 (0) | 2018.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