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18 07 05 (목) 영혼과 몸에 죄의 상처가 있는 곳에 새 생명을 주시어 그 상처를 조금씩 없애 주실 때에 생기는 가스를 배출하여 주십니다.

 

18 07 05 () 영혼과 몸에 죄의 상처가 있는 곳에 새 생명을 주시어 그 상처를 조금씩 없애 주실 때에 생기는 가스를 배출하여 주십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이 못난 작은이가 오늘도 오전 715분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서 성령님으로부터 오전 915분까지 2시간 30분 동안 새 생명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시작하자마자 제가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2번 배출하였습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으로 가스가 배출되었습니다. 그러자 바로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의 우뇌를 어루만져 주시면서 심장박동이 고동 쳐 주시게 하십니다. 그리고 두 눈 사이 센서를 통하여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그러자 제가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토해내기 시작합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에서 가스가 나옵니다. 이것이 계속 반복되므로 저의 배를 만져 보았습니다. 위와 췌장과 담낭 그리고 왼쪽에 비장(지라), 아래쪽은 위 십이지장이 있어 그 곳에서 나오는 가스들을 위로 끌어 올리어 입을 크게 벌려 토해 낸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역시 목구멍의 오른쪽으로 가스가 나옵니다. 그러자 저의 침샘에서 침이 솟아올라 그 침을 위로 댕겨서 코의 인두에 가져다준다고 상상을 하면서 위로 밀어 올렸습니다. 그러자 오른쪽 코의 인두에 끈끈한 것이 붙어 있음을 느낍니다. 침이 끈끈한 것과 합쳐져서 작은 침 덩어리가 됩니다. 제가 힘을 주어 끈끈한 작은 덩어리를 입 쪽으로 댕겨 화장실에 가서 뱉어 냈습니다.두 번을 뱉어 냈습니다. 계속 입으로 가스를 토해내는 것이 1시간 동안이나 반복 되었습니다. 저의 아랫배의 오른쪽에서도 가스가 올라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시간이 지나자 성령님께서 머리 정수리의 오른쪽 우뇌와 심장박동이 고동 쳐 주시는 것을 연결하시고, 그 다음에 S상 결장과 연결하시어 S상 결장이 사르르 하여짐을 느낍니다. 7분 정도가 경과한 후에 S상 결장에 있는 대변을 직장으로 밀어낸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항문으로 가스도 배출됩니다. 최대한으로 밀어낸 후에, 제가 대변을 보아야 되겠다는 느낌이 오자 화장실에 가서 대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돌아와 십자고상 앞에 서서 새 생명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역시 우뇌를 어루만져 주시고 오른쪽 눈물주머니를 점검을 하시면서 머물러 주십니다. 그리고 저의 머리정수리에 머리카락이 있는 우뇌가 옆머리 경계까지 넓게 어루만져 주시며, 오른 쪽 눈썹이 있는 뼈 부분과 오른쪽 눈물주머니 아래를 직선으로 연결하여 위쪽 부분을 어루만져 주십니다. 그리고 저의 코의 인두에도 머물러 주시어, 제가 다시 또 가스를 입을 크게 벌려 목구멍으로 토해냅니다.

입에 침이 고입니다. 그 침을 삼키면서 코의 인두 쪽으로 끌어올립니다. 그러므로 코의 인두에 집중적으로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심장박동이 고동 쳐 주시게 하여 S상 결장에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혈관 속으로 순환시켜 주시어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그러자 저의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코에 인두와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셨다고 받아들였습니다. 그러자 조금 있다 움직이는 검은 구름이 나타납니다. S상 결장과 코의 인두에 태초의 생명으로 완전히 되들려 주시는 것이 끝나지 않았으므로, 병의 마귀가 머물러 있는 것으로 저는 생각을 합니다. 검은색 구름은 병의 마귀를 상징하므로 성령님께서 이 병의 마귀를 물리쳐 주십니다. 그러자 기도에 창에 다시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파란색 구름이 처음에는 동그랗게 나타나다가 점점 기도에 창을 꽉 채우면서 퍼져나갑니다.

 

그리고 난 후에 다시 저의 머리 정수리에 성령님께서 머물러 주시어 어루만져 주시면서, 저의 좌뇌와 우뇌의 경계선을 따라 앞이마 전두엽 중앙으로 아래로 일자로 좁은 폭으로 내려오는 느낌을 주십니다. 일자로 내려오시어 저의 오른쪽 눈물주머니에 머물러 주십니다. 그리고 결국 코의 인두에도 머물러주시어 새 생명을 주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역시(오래간만에) 왼쪽 눈물주머니 위쪽에도 머물러 주십니다. 역시 입에서는 가스가 위로 나와 입을 크게 벌려 목구멍으로 배출합니다. 또 침샘에서 침이 솟아오릅니다. 그 침을 역시 입의 목구멍 쪽으로 삼키면서 위로 코의 인두 쪽으로 끌어올립니다. 그러기를 반복을 합니다. 시작한지 1시간되었습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다시 저의 머리정수리를 어루만져 주시면서 심장 박동이 고동쳐 주시고 두 눈 사이의 센서로 생명을 점검을 하십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눈물샘과 눈물주머니를 비롯하여 코의 인두의 혈관 속을 순환시켜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역시 저의 S상 결장에도 그 혈관 속을 순환하여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새 생명으로 준다고 느낍니다. 다시 또 기도의 창에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파란색 구름이 나타난 뒤에 역시 검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병의 마귀를 성령님께서 없애 주십니다. 결국 기도에 창에 다시 파란색 구름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시작한지 2시간이 되자 바로 또 저의 머리 정수리 와 심장 박동과 S상 결장을 연결 하여 주십니다.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또 가스가 배출이 됩니다. 목구멍 중앙으로 배출이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가스가 목구멍의 왼쪽으로 장에서 올라와 배출된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시작한지 2시간 10분이되자 다시 S상 결장이 사르르 함을 느끼면서, 직장 쪽으로 대변을 밀어내는 느낌이 옵니다. 그래서 저도 정신을 집중하여 대변을 그 쪽으로 밀어내는데 힘을 보태어야 한다고 생각을 하면서 밀어 내는 것을 제가 느낍니다. 그러자 다시 이번에도 2시간10분 만에 화장실에 또 가서 대변을 보았습니다. 잘라져 나오는 대변을 보았습니다. S상 결장에 있는 대변을 완전히 배출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와 십자고상 앞에 섰습니다.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 중앙을 어루만져 주시면서 점검 센서로 생명을 점검하면서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오늘의 끝으로 주시는 새 생명이라고 저는 경험을 통하여 느낍니다. 2시간 30분 만에 성령님께서 생명 점검 센서에 만 머물러 주시고, 머리 정수리에서도 작동을 하지 않으시고, 다른 곳에도 생명을 주지 않으므로 제가 끝을 냈습니다.

 

지적 측량 관계 소송으로 변호사 사무실에서 950분에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성령님께서 계속 저의 두 눈 사이 살갗에 머물러 주시면서 생명을 점검하여 주십니다. 긴 시간동안 이처럼 센서로 저를 저의 생명을 계속 점검을 하시는 것은 가끔 하여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도 다시 오후에도 십자고상 앞에 서서 가스를 입을 통하여 가스를 목구멍을 크게 벌려 배출하는데 역시 목구멍의 우측으로 만 나옵니다. 배에 가스가 오전보다는 많이 없어졌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하느님

오늘도 성령님께서 이처럼 계속 시간을 할애하여 주시어 저에게 새 생명을 주셨습니다. 2시간 반 동안이나 시간을 할애하여 새 생명을 주신 성성삼위하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새 생명을 받아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저의 영혼과 몸과 마음 정신 생명 생활 모두를 하느님께 바칩니다. 하느님의 지극하신 자비와 지극하신 하느님 뜻의 사랑과 크나큰 자애를 베풀어 주시어,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더욱 더 저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아멘.

영광이 성무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