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을 문자로 기도모음

18 07 11 (수) 저의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나 기관 조직에 반복하여 새 생명을 주시고 하느님 뜻의 생명에 관한 지식을 가르쳐 주십니다.


18 07 11 () 저의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나 기관 조직에 반복하여 새 생명을 주시고 하느님 뜻의 생명에 관한 지식을 가르쳐 주십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어제 제가 오후 5시에 저의 집 옆의 운동기구에서 스트레칭운동을 먼저 합니다. 그 다음 걷는 운동기구에서 아랫배에 힘을 주어, 공기 안에 있는 하느님 뜻의 생명의 박동을, 저의 심장 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 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그 공기 안의 생명의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시는 은혜를 베풀어 주십니다. 공기 안에 있는 생명의 박동이 고동치는 활동적 생명을 저에게 가져 다 주십니다. 그 활동적 생명을 받아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는 생명활동을 하게하여 주십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를 반복하며 걷는 운동을 10분 동안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후 730분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묵주기도에서부터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정수리의 오른쪽 두뇌를 어루만져 주셨습니다. 미사 중에 계속 어루만져 주시어 하품이 나오게 하여 주셨습니다. 미사 후에 제가 성당에 앉아서 성령님께서 저의 정수리의 약간 아래 부분을 만져 주시면서 새 생명을 주셨습니다. 계속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토해냈습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으로만 가스가 나옵니다. 그러므로 배꼽 부근에 콩팥에서 또는 아랫배 쪽 장기에서 나오는 가스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에 붙어 있는 끈끈한 침 덩어리들을 댕겨서 저의 입안에 머물러 있게 하였습니다. 뱉어 낼 수가 없어서 입안에 있게 하였으나 나중에는 그것이 다시 목구멍으로 넘어 갔습니다.

 

어제는 1시간 30분 동안 이처럼 목구멍을 통하여 가스를 배출을 할 때에 목구멍의 오른쪽으로만 가스가 배출되는 특성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오전 67분부터 십자고상 앞에 서자마자 성령님께서 저의 머리 정수리의 오른쪽 을 어루만져 주십니다. 그리고 전처럼 오른쪽 눈물주머니를 어루만져 주시고 오른쪽 눈썹이 있는 곳을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시어 죄의 상처가 있는 곳들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을 느낍니다. 또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토해냅니다. 목구멍의 오른쪽에서만 가스가 나옵니다. 가스를 계속 오른쪽 목구멍으로만 배출합니다. 오른쪽 콩팥이나 오른쪽 아랫배 장기들에서 가스가 위로 나오는 것으로 상상합니다. 새 생명을 받은,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들에서, 가스를 배출해 내는 것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시작한지 23분 만에 저의 직장으로 대변이 밀려나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장실에 가서 대변을 보았습니다.

 

대변을 보고 난 후에 다시 십자고상 앞에 서서 성령님으로부터 새 생명을 받았습니다. 역시 머리 정수리 오른쪽의 우뇌를 어루만져 주시고 오른쪽 눈물주머니를 점검을 하면서 만져 주시고 오른쪽 눈썹 위를 어루만져 주십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주십니다. 이번에도 입을 크게 벌려 가스를 배출하게 하여주시면서 오른쪽 목구멍에서만 가스가 배출이 됩니다. 혹시 오른쪽 콩팥과 오른쪽 장기들인 방광 전립샘 등일 것이라고 상상을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그 곳 죄의 상처가 있는 장기들에서 상처가 조금씩 없어지면서 발생하는 가스라고 상상을 합니다.

 

그리고 난 후에 이번에는 성령께서 머리 정수리의 약간 오른쪽 부분을 어루만져 주시면서 아래로 내려오십니다. 그리고 바로 모처럼 저의 왼쪽 눈물주머니에 머물러 주신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그리고 심장 박동이 고동 쳐 주시고 폐가 뻐근함을 느끼게 하여 주십니다. 심장 박동이 고동쳐 주시게 하여 생동감 넘치고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상처받은 기관들의 혈관 속을 순환하게 하여 그 곳들에 새 생명을 주신다고 느낍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기도에 창에 검은색 구름이 나타났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왼쪽 눈물주머니의 상처가 있는 곳에 나타난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왼쪽 눈물샘과 눈물주머니에 상처가 있음을 알려 주시는 것이며, 이는 왼쪽 코의 인두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코의 인두에도 상처가 있다고 받아들였습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시어 새 생명을 계속 그곳에 주시어 검은 구름이 없어졌습니다.

 

그러자 바로 또 이번에는 머리 정수리의 우뇌와 오른쪽 눈물주머니와 오른쪽 눈썹 위에 머물러 주시고 덮어 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시 심장박동이 고동 쳐주고 허파가 뻐근하게 해 주는 것을 느꼈습니다. 여러 차례 주셨던 그 순서로 저에게 또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이 느껴집니다. 아직도 S상 결장에 상처가 남아 있다고 저는 받아들였습니다. 그러자 입을 크게 벌려 목구멍으로 가스를 배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왼쪽 목구멍에서 가스가 올라왔습니다. 역시 S상 결장에도 아직 상처가 남아 있으므로 검은 구름이 또 나타납니다. 그러자 계속 순수하고 거룩한 피를 S상 결장 혈관 속으로 스며들게 하여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러자 또 가스가 입으로 배출이 됩니다. 기도의 창에 검은색 구름이 없어지고 회색 구름으로 바뀌어 바꾸어줍니다. 그러나 전처럼 우유 빛의 흰색 구름으로 바꿔 주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계속 심장 박동을 통하여 새 생명을 주시면서 두 눈 사이 센서에 머물러 주시어 생명을 점검 하시면서 어루만져 주십니다. 역시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심을 느낍니다. 역시 심장 박동이 고동치게 하여 S상 결장에 새 생명을 주시는 것을 계속하여 주시면서, 1시간 반 만에 성령께서 어루만져 주시는 것을 끝내십니다. 오른쪽 두뇌에서도 물러가시고 저의 심장 박동이 고동치게 하시는 것은 계속하시면서 끝을 맺었습니다.

 

흠숭하올 창조주 성부 하느님

오늘 새로운 것은, 오른쪽 아랫배에 있는 장기들에게 새 생명을 주시어, 그곳에 발생한 가스를 많이 토해내게 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시 S상 결장에 아직도 상처가 남아 있음을 가르쳐 주신 것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이처럼 저에게 가르쳐 주시는 하나님 뜻의 생명의 지식을 감사히 받아 드립니다. 오늘도 새 생명을 받아 성장하고 발전하는 저의 영혼과 몸과 마음 정신 생명 생활 모두를 하느님께 봉헌합니다. 지극하신 자비와 지극하신 하느님 뜻의 사랑과 크나큰 자애를 베풀어 주시어,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저를 더욱더 다스려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하느님을 사랑합니다.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